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50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A+, A는 과에서 40%이내를 준다는데... 내가 이 과목을 중간고사때 86명중에 33등이면(동점자 나 포함해서 7명)... 기말을 고려 안했를때 40퍼에 들어가나...? 일단 기말고사 고려안하고 중간만 봤을때... 내가 계산기에서 맞는식인지는 모르겠지만 34.4가 나와...
대표 사진
익인1
딱 걸쳐서 들어가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치 아슬아슬하게 되기는 한거지..? 나 기말때 잘보면 공부잘하는 얘들은 늘 잘볼거고 안하는애들은 딱 안해서 나만 잘봐서 상위궝 올라가면 에이 주시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근데 밑에 있던 사람들도 생각하면 기말 엄청 잘보는게 맘 편할듯 파이팅 할 수 있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밑들은 공부 잘 안할거 같은데 그래도 얘네들도 나처럼 맘 갑자기 먹을 수도 있으니 최대한 진짜 잘보려고 노력해야 에이는 받을 수 있겠다ㅜㅜ 에쁠은 당근 바라지도 않고 무조건 에이만ㅠㅠㅠㅠㅠ 힝 고마워 나 맨날 수업 끝나고 복습만 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3등에 동점자가 7명이면 안 되는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기말 무조건 잘봐야될거같아ㅠㅠㅠㅠㅠ 진짜 만점 나올일은 없겠지만 만점 받을 각오 하면서... 하ㅠㅠㅠㅠ 진짜 불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3등을 다 주면 40명이 A인데 그러면 40% 넘어서 B그룹 중 1등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만약 기말 잘 본다면 가능하겠지?? 아직 기말은 안봤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기말 잘 보면 A 문 닫을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나 진짜 빡공한다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25일 지급이야?
0:39 l 조회 1
진짜 회사 다니기 싫어서 눈물 나와
0:39 l 조회 3
오 직잭 들어갔더니 진짜 백원에 파네
0:38 l 조회 18
나는 사소한 걸로 인류애가 채워져ㅎㅎ
0:38 l 조회 3
남자들은 성괴라도 이쁘면 좋아해? 3
0:38 l 조회 11
직장인인데 가계부를 안쓰는 사람도 있더라
0:38 l 조회 6
스페이스X 나락가는데...?3
0:38 l 조회 15
강의 같은 수업 듣다가 강사랑 눈 마주치면 어케함?
0:38 l 조회 9
흉터 메디컬 타투 해본사람?
0:38 l 조회 5
나 내차 주유구 기억하는거 좀 얼탱이 없음
0:37 l 조회 11
이거 불법 아니야?4
0:37 l 조회 18
인생 너무 어렵다1
0:37 l 조회 12
대구익인데 떠나고 싶은데 어디로 놀러가지 6
0:36 l 조회 13
이정도로 불장인적이 있었어? 2
0:36 l 조회 26
대기업 퇴사를 몇 달 째 고민하고 있어2
0:36 l 조회 17
하닉 탄 사람들 무서워할 필요가 없는게1
0:36 l 조회 33
낼 흰바지 입을가 흑청바지 입을가
0:36 l 조회 3
가족들 다 골수뽑아 뒷바라지 해줬더니 해외가더라
0:36 l 조회 16
본가 사는 직장인 익들아 3
0:35 l 조회 34
리뉴에서 침냄새 나2
0:35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