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52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란 탱하고 오너 딜하자 이겨야지
대표 사진
쑥1
아니 다들 앞에서 딜 넣는데 또 혼자만 안보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오......이건 바루스탓할게 아니지 않나....? 그래도 원코인 벌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3
6킬먹고 탱템올리는건 좀..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4
바루스 원래 탱템도 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3
상대 마방템만가서 바루스가 딜 다넣어야되는데 란두인은 그렇다치고 좀아쉽다는거지~ 딜 욱여넣어야하는데... 오로라 뻘궁도 아쉬웟슨~
1년 전
대표 사진
쑥5
템은 문제가 아님 오히려 그 템덕에 산것도 있고 단지 딜 넣는게 아쉬웠지
1년 전
대표 사진
쑥4
이게임을 바루스 탓하네 ㅋㅋ 같은게임본거맞냐
1년 전
대표 사진
쑥6
왜이렇게 억까하려고 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쑥7
억까좀 그만해 게임좀 제대로봐라 하
1년 전
대표 사진
쑥8
겜은 보고까라 양심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쑥9
한번 막은것도 욕해 걍..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팝 쭉 안하고 예전에했다가 다시하거나 아무튼 매달 갱신 안한 쑥있어? 2
12:35 l 조회 155
카트부활소식에 또다시 지존라이더1이 생각남 1
12:03 l 조회 261
협곡엔터키 2부 유툽에 떳당1
0:28 l 조회 242
ewc 공식 인스타에 상혁이 사진 떴당2
0:13 l 조회 342
애들 또 아레나하는데 적 닉네임에 ㅋㅋㅋㅋㅋㅋ3
0:07 l 조회 1100
월즈 스킨 모음집 볼 때마다1
06.25 23:39 l 조회 66
항상 오너 콜 들으면서 생각하는건데 1
06.25 23:34 l 조회 463
도오페페케톰 아레나 한다
06.25 23:16 l 조회 50
아니 솬팝 지금봤는데 저 노래를 안다구4
06.25 23:02 l 조회 165
근데 란이 얼굴 저러고 넣을꺼면 말해줬어야하는거 아니냐5
06.25 22:57 l 조회 1425
엥 톰 와드 밑에도 란이 얼굴 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3
06.25 22:26 l 조회 886
우리 29일 경기 몇시인지 모르는 거지? 4
06.25 22:21 l 조회 75
전투의 함성 [T1scord 2026 vs BFX]4
06.25 22:03 l 조회 481
티원 we에게 스크림 요청했었나봄 4
06.25 21:57 l 조회 164
타팀 토크쇼하는데 우리바텀 언급!! 2
06.25 21:44 l 조회 510 l 추천 3
승부수를 던져라 | MSI 20261
06.25 21:04 l 조회 454
케라핀 크로마 낀 버전 유니폼 벗는 모션 나오네
06.25 20:59 l 조회 62
이번 므시때 카이사 아펠 떡상이라는데3
06.25 20:53 l 조회 261
느좋
06.25 20:46 l 조회 47
솬팝 저 노래 나도 좋아하는데 ㅎㅎㅎ
06.25 20:3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