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치속바루스로 킬 골드 먹고 딜량낮다고 범인몰이하는게 맞냐
치속바루스로 킬 골드 먹고 딜량낮다고 범인몰이하는게 맞냐
치속이 터져야 센거지
한타에서 바루스가 딜각 나올땐 잘했고 안나올땐 못하는게 맞지…
마지막 한타는 오로라가 터져서 진건데 왜 원딜 욕만 가득한거임..?
|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치속바루스로 킬 골드 먹고 딜량낮다고 범인몰이하는게 맞냐 치속이 터져야 센거지 한타에서 바루스가 딜각 나올땐 잘했고 안나올땐 못하는게 맞지… 마지막 한타는 오로라가 터져서 진건데 왜 원딜 욕만 가득한거임..?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