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55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97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부산 사는데 ktx 타고 당일치기로 서울 가서 보고 내려오는 경우도 있음
대표 사진
신판1
전혀 아니라 생각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했는데 ktx면 살짝 고민되긴하지만.자고오는걱도 아니고 취미로 한달에 한번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금액으로만 따지면 사치는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난 한 달에 여섯 번 보러가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아닝 나는 더 적게 받아도 2-3번 보러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나 200받는데 한달에 9번 보러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원정 홈 다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난 10번도보러가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수도권-지방도 여러번가는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난 알바도 안하고 용돈도 10받는데 장학금 받은거로 야구보러간당..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이번달만 6번 갔다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ㄱㅊ 난 작년에 백수였는데 직관 56번 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야구 티켓 싼편이라 ㄱㅊ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아니 나 알바하는 거지 대학생인데 금토일 가요… 매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한 달에 한 번 정도야 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야구티켓 비싼편 아니라서 ㄱㅊ은듯 매번 플미내고 원정 가는거 아니라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엥 전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아니요 백수도 지금 4번갔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제일 가성비있는게 야구아닌가...?물론 비싼 좌석이면 모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취미생활이라고 생각하면 ㄱㅊ짙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백수인데 더 감..차피 여름엔 더워서 힘드니까 지금 많이 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돈 쓰는 가치의 기준은 모두가 다른걸.. 하고싶은대로 하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난 알바비로도 달에 대야섯번은 다녘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너 뭐 스카이박스 정기권 사냐ㅜㅋㅋㅋㅋㅋㅋㅋ 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나 대학생인데 홈직관 한번빼고 다감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한달 용돈 60받으면서 일주일에 한번 가는데 나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5
한달용돈 50만원 대학생도 한달에 세네번 갑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6
백수도 보러다니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7
진짜 전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8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9
영화 한 편 보는 것보다 싼 게 야구잖오 ㅋㅋ 전혀 상관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0
퇴사한 백수 달에 세번씩 보러다님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1
ㄴㄴ전~혀 해외여행이면 몰라도 야구이면 뭐 사치는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2
사직으로만 가 케텍비 비싸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3
전혀. 나는 한달에한번씩 친구랑 오마카세도먹고 영화도보고하는디 한달에 한번정도는 스크레스푸는날필요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4
백수인데 이번달에만 5번 넘게봣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5
야구 경기는 사치아닌데 왕복 기차값 12+밥값+티켓값은 사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0
2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6
33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6
ktx가 얼마하지 티켓값 야푸 교통비 포함 10만원 넘어가면 사치라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6
22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9
부산-서울이면 ktx만 11-12만원 정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7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8
그정도는 걍 소소한 취미생활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9
한달에 1번이면 걍 취미생활이지 ㅋㅋㅋㅋ 소소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0
ㅋㅋㅋㅋ월급좌 반응 안해주니까 여기 와서 그러닠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1
에이 한번이면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2
야구장은 싸니까 괜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3
서울원정은 차비가 10만인디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3
사직에서봐 롱데팬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9
두산이나 엘지 키움 팬일수도 서울로 보러간다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4
이런패턴글 익잡에서 많이 본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5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7
ㅋㅋㅋㅋㅋㅋㅋㅋ 모음집 개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8
얘는 뭔 자아가 없어?ㅋㅋㅋ 하고싶은대로 하면 되지 뭘 묻고 앉았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개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1
아앗 어글호구나.. 근데 난 백수인데 일주일에 한번씩 감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2
음? 나 사치부리는 사람 된거야..? 진짜 전혀 아닌데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3
노노 괜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4
얘 월급좌 잖아 야구방에도 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5
나 재작년에 월급 250받으면서 경기장 최소 주4번 출석했었음. 우리팀 경기 근처에 없으면 다른팀 경기 보러 가고... 음식, 유니폼, 교통비까지 하면 한달에 최소 100 넘게 깨졌을걸 지금은 집관 자주하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7
외 나 백수대학생 한달에 네번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8
나 실업급여 받는 백수인데 야구장 이번달만 5번 갔다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9
나 백수인데 시즌권이다 ^^… 야구장에서 살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1
서울살긴 하지만 같은 월급 받고 일주일에 한번꼴로 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2
그정도 취미는 있어야지 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3
야구는 괜찮은데 이동비용이 빡세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순전히 재미로 보고싶은 매치
7:44 l 조회 5
다들 기운이 넘치나봐
7:23 l 조회 50
??? 고모님
3:36 l 조회 152
엘롯기 잔들어15
1:46 l 조회 314
부산에서 서울 무궁화호 도전해볼게 31
1:36 l 조회 387
랜더스필드랑 터미널이랑 가까워?? 6
1:33 l 조회 197
마산고 포수 안현민과 동성고 타자 김도영 3
1:21 l 조회 367
아 베팁 개웃기다 진짜1
1:20 l 조회 143
올해도 올스타 짭워터존할까 2
1:17 l 조회 92
투타 댄스 대결 영상 웃겨서 가만히 있다가도 자꾸 혼자 웃음
1:13 l 조회 26
개웃겨서 두번읽음ㅋㅋㅋㅋㅋ4
1:12 l 조회 315
악 우리팀도 유사계 생겻네…
1:11 l 조회 109
나 올스타전 질문있어10
1:09 l 조회 161
6월 25일 승부예측12
1:02 l 조회 406
고동이 아니어도 김광현 최정이 보고싶다 1
1:00 l 조회 41 l 추천 1
아니진짜로 이빨갯수 나랑 같은거 맞나7
0:54 l 조회 253
잠실 팅커벨 피하려고 아예 꼭대기 예매함... 4
0:53 l 조회 118
누나들 이거 돼요?1
0:52 l 조회 93
선배님 싸인 받으려고 직접 교보문고 가서 책 구매한 야선
0:47 l 조회 231
참치한테 잡힌 멸치5
0:47 l 조회 18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