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56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0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어질
대표 사진
무지1
어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주루문제인지 상대수비가 좋은건지 하ㅏㅏㅏ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개못한다 ㅎ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짱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주루센스도 없고 상대수비도 정확하고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김호령 싸인해!!!!!!
18:09 l 조회 1
와!!!!!!!!!!!!!!!! 와!!!!!!
18:09 l 조회 1
잠실에서는 적당히 퍼올리고 라인드라이브 안타 쳐라
18:08 l 조회 5
안타를 쳐달랬나 번트만 좀 대라는데
18:06 l 조회 13
홈런타자도 아니고 백업생활이 몇년인데
18:06 l 조회 33
번트 연습 좀 해
18:06 l 조회 14
수비 하나로 자리 잡고 있으면서
18:05 l 조회 27
야 윤도현이 공 10개봤는데
18:05 l 조회 30
민아 진심으로 못참겠다 2
18:04 l 조회 75
아 박민 ㅋㅋㅋㅋㅋㅋ
18:03 l 조회 29
저번 번트 뜬공도 박민이었지 1
18:03 l 조회 34
야 설마했는데
18:03 l 조회 32
작도 잘했다
18:02 l 조회 11
진짜 너무 답답해서 제미나이한테 사주 풍수지리 상담도 받았었음4
17:57 l 조회 76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태형이는 오늘도 뚱벅뚱벅 걷는구나
17:56 l 조회 23
태형이가 잘하니까 더 빡침 2
17:56 l 조회 36
두두지 일케 잘하는데 혼자만의 싸움 하는거 넘 짠하네요1
17:56 l 조회 25
준수를 2번 세웠어야했나5
17:53 l 조회 78
나 이제 갸레발 안떨게
17:51 l 조회 44
잠실경기 이제 기대가 1도 안돼
17:48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