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57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87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이해가 안 되네..
대표 사진
라온1
최근 수비가 다 별로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
글타고 빠따가 다 커버치는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근데 그렇다기엔 구자욱 빼고 김재혁..? 이해가 안 됨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
김재혁을 넣기보단 김헌곤 좌익보내려고 한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구자욱을 빼고 좌익에 김헌곤 넣으려면 어쨌든 김재혁을 넣어야 햇단 건데 난 이게 이해가 안 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
글고 김재햑을 넣더라도 김성윤은 냅두고 우익으로 넣던가해야지 왜 센터를 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점수가 엄청난 차이도 아니고 문책성으로? 이해가 안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긍가 얘가 뭐 낡은이라 체력 안배면 몰라 아직 젊은이구만 구자욱 빼고 들어가는 애가 잘하는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4
어제 일찍 뺐는데 오늘은 그냥 두지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5
ㄱㄴㄲ 구자욱빼고 김재혁 넣는게 더 웃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6
어제는 몰라도 오늘은 굳이 싶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7
빼도 김재혁을 넣냐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8
구자욱 빼고 김재혁은 뭐........ 고싶음 걍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9
ㄱㄴㄲ 자욱이 빼놓고 넣은게 재혁인건 뭐지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0
글쎄 최근 수비어쩌고 하는데 난 그렇게 불안한지 모르겠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1
내가 봤을 땐 수비 강화로 바꾼 거 같은데 그게 실패한 느낌...? 뭐가 됐든 좀 일찍 뺀 거 같다고는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2
구자욱빼고 김재혁은 진심 뭔가 싶네 빠따가 더 나은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3
오늘은 굳이임 김재혁 1군에서 타격이 안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4
구자욱 뺀건 이해하는데 그 바꾼게 김재혁인게 이해가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5
점수차도 그리 안크고
근데 공격도 자욱이보다 못하고 수비도 자욱리보다 못하는데 대체 왜..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6
오늘은 ㄹㅇ 굳이임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7
수비강화도 난 엥임 자욱이 수비가 그렇게 에바도 아니었고 타격은 교체하면서 더 떨어진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8
수비강화라 이해해봐도 엥 스러운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니 어제 형우 역전 적시타 라도가 조언해준거여?
12:57 l 조회 99
근데 나 2
11:09 l 조회 241 l 추천 2
재훈이 수훈선수 인터뷰 사진에 2
10:13 l 조회 226 l 추천 2
이런거 너무 짜릿 1
10:00 l 조회 195 l 추천 1
화요일 수요일선발 엔씨전2
9:55 l 조회 136
자욱이가 보넥도 시구왔을때 (잠실)1
06.27 23:42 l 조회 386
승요등장✌️4
06.27 23:34 l 조회 106 l 추천 2
호성이 근황🥹 16
06.27 23:14 l 조회 2077 l 추천 3
내일 꼭 이겨서
06.27 23:00 l 조회 113 l 추천 1
오늘 이겨서 다행이지만 미노 류찌 전뱅 .... 4
06.27 22:48 l 조회 343 l 추천 1
재윤 옆에 기다리는 우승 왤캐 웃김
06.27 22:47 l 조회 75 l 추천 1
퇴근길 없냐 퇴근길
06.27 22:46 l 조회 29
재훈이도 신인왕 요건 되네????
06.27 22:35 l 조회 95 l 추천 1
재훈이 미래가 기대됨
06.27 22:29 l 조회 68 l 추천 1
재윤샘 타이트 한 상황에서
06.27 22:28 l 조회 73 l 추천 1
우리 사자키링은 12
06.27 22:21 l 조회 251
우왕 팀스토어 영수증에1
06.27 22:19 l 조회 211
마지막 아카 잡으니깐 태인이 엄청 좋아했네 2
06.27 22:03 l 조회 171 l 추천 3
혹시 유니폼 세탁 매번 하면 안 좋나?15
06.27 22:00 l 조회 225
라팍 리얼누들 다시 생겼던 것 같은데 4
06.27 21:56 l 조회 133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