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57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살면서 좋아하는 사람 없었어서 걱정이야
대표 사진
둥이1
나타날꺼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흐힝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적당히 ㄱㅊ은 것 같을 때 만나보는 건 비추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니 만나봐!!! 기회있을때 다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람 만나봐야 좋은사람 나쁜사람 알수있지 많이 만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때까지 사회생활한 경험으로 판단하는 건 틀릴 확률이 높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맞지 그게 사실 빅테이터??? 지
경험이 없으면 사실 알기힘드니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차도 없고 집도 없어서 만나면 데이트가 주로 먹는건데현타와2
10:00 l 조회 11
연애중 애인 부모님이 많이 아프신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얘기 듣느라 힘들어죽겠음... 어떡하지 1
9:59 l 조회 9
모솔탈출 했는데 사귈수록 마음이 더 커져 보통?2
9:57 l 조회 8
엣티제 남익 있어?
9:52 l 조회 6
생리 안해서 임테기 해보려는데 애인한테 말해?2
9:52 l 조회 16
이 말 자주 들어본거면 본인성격 돌아볼필요 있는거 공감함?3
9:41 l 조회 31
사후피임약 먹어본사람 생리 얼마나 밀렸어?? 7
9:40 l 조회 22
애인이 어학연수가있는대 기분나쁜거 정상이지?
9:40 l 조회 11
보통 장기연애하다 연애시작하면 결혼까지 간다며... 2
9:33 l 조회 45
장거리 재회가 가능해? 10
9:31 l 조회 16
본인표출직장인 기준 이거 플러팅 같아? 7
9:26 l 조회 43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4
9:23 l 조회 34
서양에 적응하는거 그사람들이랑 어울리려고야?2
9:22 l 조회 11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16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5
9:11 l 조회 48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7
9:10 l 조회 35
너희 동거 중인데 애인이 외박하는 거 이해 가능함?5
9:10 l 조회 35
회피형 애인 잡고왔다3
9:03 l 조회 27
얼굴 빻았는데 몸매 좋고 성격 좋은 사람9
9:02 l 조회 64
같이다니는거 쪽팔리면 못사귀겠지4
8:45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