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58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어때? 경기 끝나고 타격 연습 하는 건 본 거 같은데 외야하면 지금 생각나는 선수가 수호랑 성규 둘이라서ㅜㅜㅜ
대표 사진
라온1
타격은 아직.. 좀 걸릴것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타격…좀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아..응..기다릴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ㅋㅋㅋㅋㅋㅋ천천히 빨리와🥹🥹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성규는 감각 찾으려면 좀 걸릴 거 같아 안 좋아,,5월 가서 승규 올리면 좋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아 승규가 있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4
타격이 아직...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5
실전감각이 아직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우리 수호천사도 아직 쪼오금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수호도 아직....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
21:15 l 조회 1
제발 역전 동점 제발
21:14 l 조회 2
형우 대타낼상황 한번은 있었는데 고집부리다가 4
21:14 l 조회 20
나 포수 최형우 봐야되니까 점수 내
21:14 l 조회 6
아 9회 최형우 2루타인데 대주자 없고 수비 예정인데
21:14 l 조회 11
일단 점수 내고 생각하자^^ 2
21:13 l 조회 19
아 오늘 포수 형우 보겠다
21:12 l 조회 18
아 아까 내가 형우 대타쓰랫잖아 ㅜㅜㅜㅜㅜㅜ 7
21:12 l 조회 55
엥..... 우리 이럼 포수 없지?15
21:12 l 조회 80
포수 누가 보지? 4
21:12 l 조회 24
왜 바로 유영웅 했을까 3
21:10 l 조회 45
6월에 자욱이가 못하는 게 타격이 큼 5
21:10 l 조회 52
수비 신경쓰느라 타격도 잘 안되는 것 같기도 해서 2
21:09 l 조회 30
미팅 한번 더 해
21:09 l 조회 7
내일 3영웅 유상준 데려와라
21:09 l 조회 19
음 유영웅은 아닌 것 같아 1
21:08 l 조회 35
아니야 9회에 점수 낼거야
21:08 l 조회 8
지광이 저 느린 변화구 보는 재미 있음
21:08 l 조회 14
반갑다 영웅아
21:08 l 조회 20
오늘 유영웅 포수미노일때부터 불안했어3
21:07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