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백쇼 다음으로 애니콜 느낌이라 잘하는거에 비해 스탯 넘 망가진게 아쉽다ㅠ 솔직히 호성이 주자내보내고 바로 내릴때마다 흔들릴까봐 그런다고하는데 난 그냥 호성이한테 한이닝 다 맡기는게 더 나았겠다 싶은 상황 많았어서 이닝쪼개기 별로인것같음.. 그리고 호성이 나올때마다 뭔가 이상한 수비억까가 많음ㅠ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
|
약간 백쇼 다음으로 애니콜 느낌이라 잘하는거에 비해 스탯 넘 망가진게 아쉽다ㅠ 솔직히 호성이 주자내보내고 바로 내릴때마다 흔들릴까봐 그런다고하는데 난 그냥 호성이한테 한이닝 다 맡기는게 더 나았겠다 싶은 상황 많았어서 이닝쪼개기 별로인것같음.. 그리고 호성이 나올때마다 뭔가 이상한 수비억까가 많음ㅠㅋㅋㅋㅋㅋㅋㅋㅋ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