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59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한화 T1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72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부상으로 선수가 없어서 그런거지 최근에는 득지도 있어서 그나마 한번씩은 쉬고… 애니콜 느낌은 날수있는데 난 이보다 더 효율적인 운용이 있는지 모르게씀…
우승이랑 부상 선수 나오면 백쇼 먼저 휴식할거같으니 지금 상태로는 백쇼 걱정뿐…🥹
대표 사진
라온1
부상이 많아서 어쩔 수 없긴한데..걱정되는 것도 어쩔 수 없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
엉 지금 만두가 기용도 잘하고 있어
말순이가 애니콜이라서 자주 나오는 것 말곤 갠찬음.. 우승이 잘해주면 말순이도 덜 쓸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마자 우승이 ㄱㅊ아지면 후반에는 백쇼 좀 쉬어야할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3
우리 이상한 이닝 쪼개기 없다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4
불펜 운용 자체가 나쁜건 아닌데 백쇼가 너무너무 심하게 자주 나오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5
잘 기용 중임 근데 백쇼가 좀 자주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6
백쇼가 좀 자주나와서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7
엉 운용은 ㄱㅊ은데 백쇼 보직 자체가 걍 애니콜이라...나이도 있는데 걱정임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8
나도 그렇게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8
백쇼 자주 나오는 거 나도 걱정은 되는데 결국 그때 당시에 잘하는 선수가 나와서 위기상황 막아주는 건 너무 당연한 거라 생각해서 감독이 못한다고는 생각안함 백쇼 체력 떨어질 때 다른 투수들이 잘 해주길 바랄 뿐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9
나도 백쇼 좀 자주나오는거 말곤 다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3
22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0
질때도 백쇼를 자꾸 내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1
백쇼말고는 난 기용 잘하고 있다고 봐 백쇼 쉬면 좋겠지만... 그래도 제일 믿는 선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얼른 부상선수들 낫고나면 무조건 백쇼 쉬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2
백쇼가 너무 많이 나와서 그런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4
나머지는 다 좋음 백쇼가 너무 자주 나오는게 걱정이지 우승 폼 찾고하면 그래도 나아질것같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마자 우승이랑 부상 선수 나오면 백쇼 먼저 쉴거같은데 그 전까지는 어쩔수없는거 같음… 진짜 걱정할수밖에 앖는 상황…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5
엉 마자 솔직히 이 정도면 관리 잘 해주는 감독이라 생각해 그냥 백쇼가 자주 나와서 걱정되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6
우승이 잘해서 백쇼가 좀 쉬었으면 좋겠다 나이도 있는데 퍼질까봐 걱정됨..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7
백쇼 자주 나와서 걱정되는 것 빼곤 괜찮은거같애 !! ㅠ 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8
백정현 자주 내는게 너무 큰 거ㅜ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19
나도 우리팀이 투수 운용은 젤 잘하고 있는듯 백쇼가 나이때문에 걱정되는거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0
백쇼만 덜 나오면 걱정이 없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1
백쇼빼곤 ㄱㅊ은거같애 타팀에 비해서도 관리 꽤 잘하고있다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라온22
ㅇㅇ 지금이 최선이 맞는데ㅜㅜ 다른 투수들 좀 얼른 올라오면 좋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흐음 통계일 뿐이고 의미가 없을 수 있지만 8
13:50 l 조회 79
퓨처스 ㄹㅇㅇ13
12:32 l 조회 179
잠실 벌레 8
12:31 l 조회 95
오늘 우취…9
11:53 l 조회 259
밥묵짜 / 출근길 / ~의 하루 / 경산한바퀴 / 여러 선수들로 보고싶당 6
10:49 l 조회 126
장터 이번주 토요일(27일) 2연석 양도가능한 라오니 있을까ㅠ
10:14 l 조회 24
장터 오늘 경기 내야 2연석 구해봅니다 ㅠㅠ
9:51 l 조회 22
....🥹 태인🥹......
9:30 l 조회 165 l 추천 7
다들 21년 올스타전 기억나?2
9:16 l 조회 67
퉁굶대전 이러네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9:09 l 조회 143
올스타 결과 방금 봤는데 3
8:54 l 조회 99
오 인스타에서 짱찬이 자만추했는데 김지찬임1
8:44 l 조회 184
장터 6/25 오늘경기 외야 413구역 2연석 양도!
8:31 l 조회 21
우취하면 좋겠다...
8:27 l 조회 42
비 예보 있어서 그런지 서울 하늘이 흐리네...
8:14 l 조회 19
내년에 아즈 없을 거같애??10
2:03 l 조회 1207
낼 비온다는데 우취되려낭..
1:41 l 조회 73
장터 6.25.(목) 오늘 단석 구해......!
1:09 l 조회 24
오늘은 꼭 이기고 집으로 돌아가거라... 1
0:10 l 조회 55
팀스토어 질문4
06.24 23:52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