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으로 선수가 없어서 그런거지 최근에는 득지도 있어서 그나마 한번씩은 쉬고… 애니콜 느낌은 날수있는데 난 이보다 더 효율적인 운용이 있는지 모르게씀…우승이랑 부상 선수 나오면 백쇼 먼저 휴식할거같으니 지금 상태로는 백쇼 걱정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