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63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삼성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0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저격기사 그냥 하나만 써주세요
대표 사진
둥둥이1
제발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사직에선 보경이를 빼고서라도 정빈이 써야할거 같음
1:05 l 조회 70
장터 🚪똑똑~ 갈맥인데요2
0:58 l 조회 78
평생 경례 제대로 하는 법 몰랐으면 조켄네3
0:57 l 조회 87
하 챗지피티랑 음성으로 엘지 야구 얘기하는데 > 애교 있고 팀 분위기 다 잡아주는 귀여운 선수 <.. 7
0:42 l 조회 101
치리노스 걱정한 둥둥이들 6
0:23 l 조회 281
이정용도 참어처구니 없네 3
0:19 l 조회 166
원태 콜업되고 정용이 2군 가나봐13
06.25 23:26 l 조회 1469
2년전 오늘이3
06.25 23:17 l 조회 83
정용이랑 시원이 붙여쓰면 안되나..?1
06.25 23:10 l 조회 45
이영빈 수비 2
06.25 23:10 l 조회 162
잠실의 박보이가 쫒아오니까 1
06.25 23:01 l 조회 108
오늘 안타 개많이침1
06.25 22:57 l 조회 116
승기가 마지막 퍼즐이네
06.25 22:50 l 조회 56
45선발낀 시리즈에서 위닝 ㄹㅇ 잘했다4
06.25 22:48 l 조회 105
정용이 이닝먹는 능력 너무 좋은데3
06.25 22:39 l 조회 157
9회말까지 열심히 응원한 뜡이 귀가합니다2
06.25 22:38 l 조회 44
직관 끝나고 집가는 길..9
06.25 22:34 l 조회 468
강민균은 유격 불가임? 4
06.25 22:33 l 조회 124
영빈이를 1
06.25 22:29 l 조회 132
그냥 유격수 사오는게 맞는듯 🙄5
06.25 22:26 l 조회 255


12345678910다음
LG
일상
이슈
연예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