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72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1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칼리?케틀?
대표 사진
쑥1
그 원거리 보다는 다 잘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스매쉬는 딱히 가리는챔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3
걍 그런느낌 아님? 스매쉬가 전체적으로 3~4 라면 구마는 제이카는 1~2인데 특정 챔프에 주사위가 4~5인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쑥3
난 아직도 진 케틀 칼리 이런거는 구마가 스매쉬보다 두수위라고 생각하기는 함 제이카를 못해서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쑥6
22 이게 맞는 거 같음 근데 주사위가 낮아서 그 챔을 아예 배제하는 상황보단 숙련도가 조금 떨어져도 여러 개 하는 게 피어리스는 나으니까 사람들도 더 그러는 거 갗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4
걔보단 더 다양한 챔 가능 그리고 딜도 걔보단 잘넣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5
진도 잘하더라. 그리고 무조건 제이카 써야할때 쓰더라. 그리고 칼리도 타팀선수가 엄청칭찬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쑥8
모든 챔을 다 구마유시 보다는 잘해요
아하! 구마유시 보다 못하는게
몇 개 있네
정치질, 버스타기

1년 전
대표 사진
쑥9
뭐든 구마유시 보다는 다 잘함
1년 전
대표 사진
쑥10
스매쉬가 구마유시보다 라인전지표더 좋고 한타 더잘함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11
뭘하든 걔보단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13
바루스 진도 ㅅㅁㅅ가 더잘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벤트전 보는데 왜 똑같은거 같지
20:48 l 조회 29
롤체) T1 페이커 선수에게 생일 편지가 도착했습니다 ✉️
19:45 l 조회 22 l 추천 1
롤체) T1 케리아 선수의 생일 편지가 도착했습니다 ✉️ 1
19:16 l 조회 50 l 추천 1
재미있으셨죠? MSI 한 번 더 다녀오겠습니다
19:11 l 조회 40
톰이ㅋㅋㅋㅋ 4
19:03 l 조회 90
지금 숲에서 이벤트성 롤대회 하는데 2
18:13 l 조회 110
다들 호패키링 샀음? 2
17:47 l 조회 113
팝업굿즈 공지 1
17:39 l 조회 42
Wow 우리 어웨이석 뜬거 8
16:50 l 조회 182
홈팀이 어웨팀팬 챙길 이유는 없다지만 20
16:29 l 조회 265
수환이 페이즈가 되는 주파수에 좋아요 눌렀네ㅋㅋㅋㅋㅋㅋㅋ 2
15:49 l 조회 199
예?2
15:00 l 조회 192
우리 타팀 홈그 25
14:31 l 조회 2278
티원 세라핀 인게임 스킬 업데이트2
13:56 l 조회 279
riftbound라는 카드겜에서 우리랑 25월즈콜라보?하는듯?2
13:25 l 조회 303
𝟮𝟬𝟮𝟲 𝗜𝗡𝗧𝗘𝗥𝗡𝗔𝗧𝗜𝗢𝗡𝗔𝗟 𝗨𝗡𝗜𝗙𝗢𝗥𝗠 𝗚𝗘𝗡𝗘𝗥𝗔𝗟 𝗦𝗔𝗟𝗘𝗦 𝗜𝗡𝗙𝗢𝗥𝗠𝗔𝗧𝗜𝗢𝗡
13:16 l 조회 44
팝업 예약 말고 워크인으로 가려는데 동행인도 다 멤버십이어야해? 4
13:09 l 조회 337
혹시 팝 쭉 안하고 예전에했다가 다시하거나 아무튼 매달 갱신 안한 쑥있어? 2
12:35 l 조회 321
카트부활소식에 또다시 지존라이더1이 생각남 2
12:03 l 조회 335
협곡엔터키 2부 유툽에 떳당1
0:28 l 조회 245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