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조급증 걸리면 머리 안 돌아가는 타입임 작년에는 여유가 있어서 티 안난 것 뿐 작년에 나성범은 엘지전 스윕위기니까 땡겨쓴걸보면 빼박임 작년 투수관리 이미지때문에 올해는 갈갈하는 중인데도 이범호는 관리툴있다 믿는 사람이 많더라 결국 아픈 선수만 욕먹음 지는 선수 뒤에 숨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
|
걍 조급증 걸리면 머리 안 돌아가는 타입임 작년에는 여유가 있어서 티 안난 것 뿐 작년에 나성범은 엘지전 스윕위기니까 땡겨쓴걸보면 빼박임 작년 투수관리 이미지때문에 올해는 갈갈하는 중인데도 이범호는 관리툴있다 믿는 사람이 많더라 결국 아픈 선수만 욕먹음 지는 선수 뒤에 숨고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