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74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근데 구마선수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알아서 나가주심 안되나....

진짜 팀을 위한다면 진짜 최고인 선수만 티원에 남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거면 지금이라도 나가줘....

그럼 박수는 쳐줄게요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쑥1
진짜 말 너무하게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ㅠㅠ근데 솔직히 CEO 개입에서부터 기회받은걸로 이렇게라도 자리에 앉아있는건데ㅠㅠㅠㅠ 기회 받을만큼 받았잖아...본인도 팀 많이 사랑한다며 ㅠㅠ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지금이라도 나가면 박수쳐준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쑥2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쑥3
너무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쑥2
구마팬들 긁혔네 ㅋㅋㅋ 못하면 나가야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4
차라리 인정하거 수련이라도 해 와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쑥5
ㅋㅋㅋㅋㅋ너무하긴 무슨 못하면 나가야지 프로판인데 억지로 붙어잇는게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쑥6
아니 지 입으로 최고의 선수는 티원에 있는거라며 최고의 선수가 아닌데 모순이잖아 지금
1년 전
대표 사진
쑥7
근데 선수가 철판 ㄹㅈㄷ같음 나갈 생각 없어보여서 더 답답함
1년 전
대표 사진
쑥8
돈받고 겜만하는데 못하는거면 나가야하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쑥9
22
1년 전
대표 사진
쑥10
33 이게 직업인데 못하면 어떡하자는거에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대전은 아니지만 상황 봐서는 저거 백퍼
10:36 l 조회 2
비지정석하면서 1시간전 입장은 제정신인가 1
10:34 l 조회 8
오늘 이기게 해 주세요
10:17 l 조회 23
직원 지들은 시원한 실내에 부스 차리고 대기하니까 '자유석' 이랬네 6
10:13 l 조회 150
혹시 므시 입장 11시부터냐모...? 1
10:13 l 조회 32
입장줄 섰는데 집에가고 싶다1
10:12 l 조회 27
내일 대전할인으로 므시 가는데 2
9:33 l 조회 47
대전인 쑥? 1
9:26 l 조회 28
'오너' 문현준 "T1 메타 이해·분석 정확…MSI 우승할 것” [쿠키인터뷰]
9:06 l 조회 19
🍀🍀260628 12:00 MSI 플레이인 1R VS TL전 달글🍀🍀 8
8:28 l 조회 243
대전왔는데 줄대박3
8:16 l 조회 346
승요 대전 가는 준비 중....11
6:16 l 조회 402
Can Keria EVER be compared to ANYBODY..?
4:00 l 조회 20
액땜은 나쑥이 미리 했다 2
3:05 l 조회 98
나 베이스캠프 다니는데 티원멤버십 가입하면 3
1:45 l 조회 279
수환이 카서스 원딜 솔랭돌리는 중1
06.27 22:20 l 조회 72
티원 시차적응 잘했겠지1
06.27 21:38 l 조회 156
드디어 내일이다
06.27 21:27 l 조회 17
이번 므시 제일 늦게 서울 왔으면 좋겠다 4
06.27 20:19 l 조회 611
ㅋㄱㅋㄱㄱㄱㄱㄱㅋㄱㄱㄱ 7
06.27 20:15 l 조회 1402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