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75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5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왜 안 꺼내냐고
개못해도 꺼내고 욕먹어
안 꺼내고 욕먹지 말라고

꺼내면 잘할수도 못할수도 반반인데
아예 안 꺼내면 너 지금도 못하잖아 이 프레임 계속가잖아
속 답답해서 죽을듯

대표 사진
쑥1
작년에 꺼내서 개 처럼 못하고
오늘 2세트처럼 버스나 처 타거나
버스 전복 시켰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건토인데 악플 좀 적당히다셈
건토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말 이쁘게 굴릴수 있는걸 꼭 손가락에 칼을 들어야 이쁘게 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쑥1
건토?
못하는걸 못한다 해도
못한다 말하면 악플이라고 하는데 건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너는 토론에서 개처럼못하고 이렇게 얘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쑥1
너는 토론에서 기본 전제가 잘못된 말을 당당하게 지껄임?
제이카를 쓸때는 썼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1에게
어 지나간다 똥은 드러워서 피함

1년 전
대표 사진
쑥1
꺼내면 잘할 수도 못할수도 반반이 아니라
꺼내면 못하고 꺼낼 실력조차 안되는 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4
니 워딩을 신경써 여기 대부분 구마까는사람들인데 니가 신경이 날서있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나한테 하는 말이지?
토론하는 상대방한테 말 고따구로 하는게 토론?
토론은 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쑥4
말 진짜 사람 저렴해보이게 한다
ㅁㄱ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쑥1
월즈 카이사로 1만딜도 못 넣고
게임 졌는데
제이카 쓸만할 때는 썼다고?
제이카라서 이긴적 단 한판도 없고
그냥 버스만 타는 애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그냥 구마가 싫어요 댓머리에 달고 시작해라 미리 피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쑥1
그러니까 니는
원딜로 딜 1만도 못넣고 져도
제이카 꺼낼때는 꺼냈잖아
이러고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그니까 꺼내고 욕먹으라는건데 왜 그마저도 안하냐고 하는데
얼굴에 대놓고 하지도 못할말은 넷상에서 지르고 다니지마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어휴 진짜 저렴해서 피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쌩뚱맞은 말 들고와서 겁나 초치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쑥14
제리로 예전 케이티전 이기지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1
kt 홈그에서 개 털린건 기억 안남?
1년 전
대표 사진
쑥14
한번도 이긴적 없다길래 기억 난거 말했을 뿐이야 ㅜ
1년 전
대표 사진
쑥1
14에게
이긴적 없다 x
구마유시가 제이카로 잘해서 이긴 적 없다 o

1년 전
대표 사진
쑥14
1에게
후반 하이퍼 케리 원딜 제리로 펜타킬 kt전은 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14에게
쑥1이 말하는건 무조건 제이카 들면 구마 전패했다는거임ㅋㅋ 그냥 웃길뿐 넘어가
혐오종자한테 관심주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쑥14
글쓴이에게
옹키

1년 전
대표 사진
쑥2
막상 꺼내면 엄청 심각한건 아님 또...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제리로 캐리할뻔 한 판도 있었고 ewc때도 꺼내서 무난하게 했는데 ㅈㅇㅋㅈㅇㅋ 거리니까 부담감이 엄청 심한가 생각 들기도 함...동부팀이랑 할때 시도해보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내말이 이거임
그냥저냥 슈퍼캐리를 안하지 1인분은 어찌저찌 했으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쑥2
차라리 지금 완전 기대치 낮을때 꺼내서 박아가면서라도 올라와주는게 어떨까 생각함ㅋㅋㅋㅋㅋ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쑥3
이즈 빼곤 뭐 할만하긴 하다고 보는데 진짜 왜 안뽑는지 의문
1년 전
대표 사진
쑥5
잘할 수도 못 할 수도 있는데 꺼내기싫어 <<< 이거를 너무 타팀들이 잘 알아.. 그래서 막판에 징크스 밴당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쑥6
근데 지금도 심각한데.카이사까지 꺼내서 망하면....우리 진짜 선택지가 없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쑥7
잘하는 챔들에 비해는 떨어지지만 꺼내면 진다 이건 아니었는데 왜이럴까
1년 전
대표 사진
쑥9
나도 그냥 꺼내고 지는게 멋있지 자꾸 도망치는건 좀 추한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쑥10
솔랭 모스트1,2도 이즈 카이산데 참...
1년 전
대표 사진
쑥11
이즈 빼고는 그럭저럭 하는것같은데..맨날 꺼내라는 건 아니지만 필요할 때는 거내보면 안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쑥12
플레이 좀 아쉬워도 계속 꺼내다보면 자연스럽게 늘텐데 왜 안꺼내는지.. 이즈는 이해하는데 제리카이사는 왜,, 제리카이사는 진입각 중요해서 계속 꺼내면 늘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쑥13
진짜 원딜에 대한 게임 후반 기대치가 전혀 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쑥13
이거 아니고는 이정도로 피하는건 좀 이상하긴 해. 케리아 발을 풀어주려면 혼자서도 받아먹을 수 있는 챔프를 골라야한다까지는 이해하는데. 제이카가 그정도도 못하나? 이즈는 꺼내볼만 하지 않나? 그런데 진짜 너무 고려를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쑥16
예전보다 더 못해진걸까 승률 안좋은데 더 안좋아진다는 두려움? 뭐 안꺼내는 지금도 승률 안좋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쑥17
안 꺼내는거야 못 꺼내는거야.. 확인만이라도하게 제발 꺼내줘라.. 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쑥18
작년에 민석이랑 오너가 월즈복기방송에서 카이사 ssip op챔 이라고 말했지만 우리는 카이사 한번도 안했던거 보면 그냥 아예 못꺼내는수준인게 거피셜 아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겜로스터 아직도 아레나 돌아간다는데 29
1:18 l 조회 2850
아 미치겠네2
1:00 l 조회 682
독방 들어오자마자
0:20 l 조회 105
므시 유니폼 베캠엔 안 팔지..?4
06.21 22:59 l 조회 165
속보) 운모모 정글로 자낳대 우승!!6
06.21 21:56 l 조회 915
오 운모 2
06.21 21:54 l 조회 312
궁금한게 있는데... 16
06.21 21:34 l 조회 253
근데 진심 구름이는 1군 갈만하지..? 8
06.21 21:32 l 조회 209
. 20
06.21 21:14 l 조회 306
2군은 정글이 좀.. 6
06.21 20:25 l 조회 226
티투티투야……
06.21 20:19 l 조회 40
양팀 정글 1
06.21 20:02 l 조회 92
음...
06.21 19:41 l 조회 90
서초동 오너 vs 선정릉 오너 7
06.21 18:55 l 조회 410
힘들게도 이긴다 얼라들,,2
06.21 18:52 l 조회 248
티투 게임 개웃기넼ㅋㅋㅋㅋㅋ1
06.21 18:44 l 조회 49
란이 팬아트인데
06.21 18:35 l 조회 100
아겜 멤버들이랑 지금도 아레나팟 돌리는 중인가봐 16
06.21 18:09 l 조회 1521
선정릉 오너 대 서초동 오너 붙고 있다 (주어 : 자낳대)1
06.21 17:59 l 조회 81
오너 vs 오너
06.21 17:57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