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가 너무작으면 문제맞음. 남자키 168미만이면 문제맞으니까. 이상한데서 문제찾을필요없음.
잘생기거나 능력좋으면 상관없지만 평범한 168미만남자면 그냥 키가문제가 맞다.
그니까 다른노력보단 그냥 공부열심히하고 ,키외 피부,운동,패션같이 외적요소 많이 가꿔야함.
성격은 어차피 본인성격이라 쉽게 안바뀌니까 그냥 바꿀수있는거에 최대한 노력해야함. 남자한테 있어서 키작은게 어쩔수 없더라 세상이 그런걸 이해해야함. 받아들이지못할수록 본인만 힘들다..
잘생기거나 능력좋으면 상관없지만 평범한 168미만남자면 그냥 키가문제가 맞다.
그니까 다른노력보단 그냥 공부열심히하고 ,키외 피부,운동,패션같이 외적요소 많이 가꿔야함.
성격은 어차피 본인성격이라 쉽게 안바뀌니까 그냥 바꿀수있는거에 최대한 노력해야함. 남자한테 있어서 키작은게 어쩔수 없더라 세상이 그런걸 이해해야함. 받아들이지못할수록 본인만 힘들다..

인스티즈앱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