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76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키가 너무작으면 문제맞음. 남자키 168미만이면 문제맞으니까. 이상한데서 문제찾을필요없음.
잘생기거나 능력좋으면 상관없지만 평범한 168미만남자면 그냥 키가문제가 맞다.
그니까 다른노력보단 그냥 공부열심히하고 ,키외 피부,운동,패션같이 외적요소 많이 가꿔야함. 
성격은 어차피 본인성격이라 쉽게 안바뀌니까 그냥 바꿀수있는거에 최대한 노력해야함. 남자한테 있어서 키작은게 어쩔수 없더라 세상이 그런걸 이해해야함. 받아들이지못할수록 본인만 힘들다..
대표 사진
둥이2
169 170은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68이상 괜찮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피형인거 다 받아주고 만나본 사람 있어?
16:12 l 조회 2
오늘 애인 알바 회식인데 신경쓰인다
16:11 l 조회 3
썸붕 냈는데 미련 너무 남음
16:06 l 조회 12
70 이랑 58이랑 얼굴 차이 많이 나??2
16:05 l 조회 27
연애 자체가 좀 이상하지 않아?1
16:04 l 조회 23
직장인 둥이들아 취준생 만나는거 어때?7
16:04 l 조회 19
인기는 외모가 좀 전부이긴한거같아
16:02 l 조회 11
나한테 호감있어보여? 10
15:59 l 조회 66
남자의 마음이 궁금해~8
15:52 l 조회 57
머리로는 이해하는데 마음은 서운해15
15:50 l 조회 40
너네는 이 둘 중에 어떤 얼굴합이 더 좋음? 상대방이랑
15:49 l 조회 14
원래 알아가는 과정 이렇게 좀 예의차리고 그러냐5
15:45 l 조회 33
상황 때문에 잘 안 되는 경우도 많아?3
15:45 l 조회 37
애인이 너무 불편한데 어떡하냐1
15:41 l 조회 40
연애중 마음없으면 이런 행동 안하지?5
15:31 l 조회 65
담배 vs 술 vs 게임12
15:24 l 조회 63
나 좋다는 사람 ㄹㅇ 불도저인데1
15:23 l 조회 53
마지막에 상대가 꾾었다는게 너무 자존심 상함...
15:22 l 조회 40
어제 정병개와서 애인 전애인 염탐함 1
15:19 l 조회 38
내가 너무 예민한거야?6
15:17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