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76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4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나 회피형 처음 만나봐서 당황스러워 심지어 싸운것도 아니고 내가 애인이 잘못한 행동 지적 좀 했다고 삐지더니 자기 상처받았다하고 커플프사 다 내리고 거의 하루동안 잠수타고있어… 심지어 나보다 2살많은 오빠인데도 그러네 현타와
대표 사진
글쓴둥이
통화했는데 다른사람이랑 통화중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져야지.. 나 회피형한테 1년반 끌려다니다가 정신병 걸리기 일보직전까지갔어 절대 절대 못고침 왜냐면 본인이 고칠 생각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나 4년넘었는데 갈수록 심해져서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평생 품을거아니면 이제라도 놔줘... 나 헤어지고나서도 계속 문득문득 생각나고 상처야 상대가 나한테 한 행동도 상처인데 헤어지지않고 그 관계를 유지하면서 내 자신을 못 지켰다는게 더 상처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우.. 날 잡고 진지하게 얘기해봐…. 근데회피형은 진짜 너가 극 안정형 + 고쳐줄 수 있는 인내심 있는거 아닌 이상 극복 힘듦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말해도 안고쳐지는건 그냥 고칠생각없는거지? 이짓을 4년이나 하고있는데 나까지 피폐해진다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ㅇㅇ.. 4년 내내 반복하는거면 빼박 회피형임ㅋㅋㅋ글고 본인이 의지도 없아버이고.. 걍 방생해 너한테 부족한 사람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걍 냅둬 풀릴때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이짓을 4년넘게 하려니까 미친다 나까지 피폐해지는느낌이야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4년이면 좀 놔 잡고 있는 너도 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사랑이 대체 뭔지ㅠㅠㅠ 나도 이해가 안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헤어져 회피짓하는건 못고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뭐가문제인거같음?
11:32 l 조회 1
아 요즘 애인 왜케 딸같냐1
11:29 l 조회 19
연인사이에는 이것저것 공유하는게 맞지만
11:22 l 조회 28
20초는 20초랑 연애했으면 좋겠음 진심으로 조언해4
11:21 l 조회 28
5성급 호텔 갑자기 가자고 하는 애인 어때?1
11:17 l 조회 26
남익들 타투 있는 여자랑 결혼 가능해??4
11:15 l 조회 33
연애중 연애초인데 너무 편해 4
10:59 l 조회 58
진지하게 결혼하고 싶은 남자는 처음이야3
10:57 l 조회 47
한국남자들이 일본여자한테 인기 많아?3
10:56 l 조회 30
남자 첫사랑+7년 장기 연애 잊기 쉬워? 9
10:54 l 조회 67
결혼하는게 맞나?5
10:52 l 조회 43
난 당일 약속 파토내는게 너무 싫어 1
10:45 l 조회 34
이별 헤어진지 일주일인데 아직도 힘드네 6
10:40 l 조회 43
애인이랑 스포츠경기 보러다니는 익 있어?9
10:38 l 조회 64
찐친의 애인이 계속 내 스토리 보는데 말 안 해도 되겠지?16
10:37 l 조회 65
갑자기 안읽씹하는데 걍 둬야겠지 2
10:36 l 조회 44
썸붕 재회해본 둥들 있어?16
10:22 l 조회 65
카톡이든 만나서든 이 질문하면 빼박 호감이다. 라는거 뭐 있을까?2
10:20 l 조회 89
뭐만하면 안좋게 보이는 이유가 뭘까..?3
10:09 l 조회 58
애인이 요즘 들어서 모지리처럼 횡설수설하는데1
10:05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