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7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T1 두산 한화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4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고척 처음이라 감이 안오네
대표 사진
로즈1
웅 매진까지는 아니더라도 4층 제외하고는 다 나갈듯 저번에 롯데경기도 내야는 사실상 평일인데도 선예매선에서 거의 다 나갔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로즈
글쿠나!!!!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로즈2
선예매만으로는 매진아닐텐데 좋은자리가 없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로즈3
좋은 자리는 선예매때 싹 빠질 듯 ㅋㅋㅋ 여기에 선예매 빌리는 글 올라오는 것만 봐도.... 그리고... 기아니까 끄덕끄덕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학사 소식
16:32 l 조회 8
아니 현승이 이거 진짜임???.ㅋㅋㅋㅋㅋㅋ1
16:14 l 조회 101
[공식입장] 난감한 키움 "데이비슨 영입? 검토할 수는 있지만 아직 정해진 것은 없다"8
16:11 l 조회 833
ㄹㅇㅇ3
16:01 l 조회 84
ㅇㄴ 몰티즈 화보 속 강아지 배동네 강아지 아니래
15:54 l 조회 63
와일스 빨리 보내고 새용투 데려와라 이러고 있었는데
15:45 l 조회 139
용투랍시고 데려온게 와일스 로젠버그면 차라리 2용타가 낫겠다 싶음... 작년보다 선발진 많이 좋아진것도 맞으니까1
15:44 l 조회 139
알칸 제외하고는 있으나 마나긴 했지5
15:39 l 조회 332
난 올해는 2용타 찬성이긴함... 10
15:24 l 조회 2307
학사 말소네4
15:22 l 조회 119
헐 데이비슨님 우리 팀 온다는데????? 19
15:13 l 조회 4148
김하성 오랜만에 한국 기자 만나더니 1
12:13 l 조회 143
핰 정후 잘맞은 타구를 하성이가 호수비로 잡아버렷어1
11:32 l 조회 86
내 주변 혀빠들 다 탈주하게 생겼어5
1:17 l 조회 583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직관에서 운 애기의 누나분이 올리신 댓글 7
06.26 22:36 l 조회 1254
팀 상태가 완전 미쳤는데4
06.26 22:19 l 조회 483
독방에 로즈 몇이나 있을까...1
06.26 22:18 l 조회 94
장재영 니 전역하면 홈런 팡팡 쳐라5
06.26 22:15 l 조회 202
오늘 제구 좋은 동현이 공 보다가 공만 빠른 똥볼 보니까
06.26 22:12 l 조회 37
근데 세명중에 한명은 적당히 잘 할수 있는거 아니야?2
06.26 21:59 l 조회 130


12345678910다음
키움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