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저번 ㅎㅎ전은 공은 좋았는데 그냥 상대가 잘쳤다는 느낌이 들어서 다음에 괜찮겠다 생각했는데 오늘은 걍 컨디션이 안좋아보였음.. 지금 선발 중에 광현이만 로테 안걸렀는데, 선발 자원도 있던 상태에서 걍 거르는게 낫지 않았나 싶다ㅎ 선수야 주장이고 베테랑인데 어떻게 빠지겠다고 함. 근데 그런거 객관적으로 보고 조절하는게 감독과 코치의 역할인데 작년부테 이게 참 아쉽네ㅎ..
|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저번 ㅎㅎ전은 공은 좋았는데 그냥 상대가 잘쳤다는 느낌이 들어서 다음에 괜찮겠다 생각했는데 오늘은 걍 컨디션이 안좋아보였음.. 지금 선발 중에 광현이만 로테 안걸렀는데, 선발 자원도 있던 상태에서 걍 거르는게 낫지 않았나 싶다ㅎ 선수야 주장이고 베테랑인데 어떻게 빠지겠다고 함. 근데 그런거 객관적으로 보고 조절하는게 감독과 코치의 역할인데 작년부테 이게 참 아쉽네ㅎ..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