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78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9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실례되는 질문이라면 지울게…
그냥 궁금해서
대표 사진
신판1
공격 수비 다 되는 포수를 싫어할 수가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삼린이 아닌 타팬인 나도 좋아하는데 삼린이면 못참을듯ㅋㅋ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야구 잘하는데 싫어할 이유가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추가적인거 꼽자면.. 분위기도 좋게 잘 만들어준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안좋아할 이유가 없눈데..
포수로 실력 좋지 타격 좋지 성격 좋지 고참인데 팀 분위기 좋게해주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오 되게 신박한 질문인데..!!!ㅋㅋㅋㅋㅋㅋ 그냥 포수 리그 탑급ㅇ으로 잘하고 성격도 좋은데 안좋아할 이유가 없는거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삼팬뿐만아니라 타팬들도 다 좋아하지않나 리그탑포수인데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삼팬은 아니지만… 삼팬 아부지를 둔 입장에서 보자면… 포수 힘들 때 오기도 했고 베테랑으로 팀 분위기 잘 이끌어줘서 좋아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성적 외에 이런 게 궁금했어 ㅋㅋㅋ 스토리..?? 롯데에서 간판 포수 느낌이었는데 삼성에서도 그런 느낌으로 사랑받아서 그냥 궁금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성적도 좋은데 팀 분위기도 좋게 만들어주고 팬 서비스도 좋고 오히려 싫어할 이유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나 무지인데 민호 선수는 그냥 호감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아빠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민호아빠 저 용돈좀요 근데 전 고동이예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그냥 호감 ㅠㅠㅠ 아부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약간 모든 야구팬들이 원하는 베테랑 포수가 아닐까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지금 우리 팀 분위기 8할은 미노가 만들어준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그래서 너무너무 고맙고
공수 다되는 리그 탑 포수가 뿅 생겼던거라 더 조음 얼라투수들도 잘 키워줘
태인이도 미노가 열심히 키웠어 ꉂꉂ(ᵔᗜ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헐 글쿠나 이런 이유있는 따뜻한 스토리들이 너무 재밌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성격개좋고 야구잘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고참으로 분위기 매우 유하게 잘 만들어 주는 것 같음 야구 잘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성격이 너무좋음.. 실력도 좋음 싫어할이유가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삼성팬 아닌데도 호감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야구 잘하고 군기없이 팀 분위기 좋게 만들고 최고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미노는 말이지.. 일도 잘하면서 가정에도 충실한 베스트 아빠같은 사람이야 실력도 좋으면서 분위기도 만들어주고 후배들도 잘 가르치는 최고의 고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도 사람 자체가 호감이고 야구 잘하는 건 알겠는데 삼팬들만 아는 더 가슴을 울리는 스토리가 있나 궁금했어 고마워!! 그런 선수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공격 수비 다 잘하는 리그 간판급 포수인데다가 얼라들 잘 챙겨주고 투수 육성까지 도와주고 덕아웃 분위기 메이커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우리 팀 암흑기에 와서 분위기 만들어주고 태인이 키워주고 한 게 큰 것 같아!!ㅜㅜ 오래오래 건강하게 야구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래서 아부지라고 하는 건가? 미노미노 … 그런 남자였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실력좋은데 성격도 좋고 후배들 잘 챙겨주는 선수라서일걸 타팀이지만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나 라온..미노는 당연하고 의지선수도 좋아함 베테랑포수들은 그냥 좋아 타팀선수들한테도 격 없이 잘해줘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5
팬들한테도 참 따수운 듯 전에 한번 싸인받으려고 줄서있는데 엄청 환하게 웃으면서 싸인해주더라고....🥲 너무 좋았던 기억....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6
실력은 말할 것도 없고 베테랑인데도 삼튜브 같은 거에도 적극적이고 팀 분위기 좋게 만들어줘서 너무 고마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데이비슨 선수도 뭔가 은퇴생각하시는 건가 4
23:15 l 조회 48
하.. 데이비슨.. 끝까지 착하네…
23:15 l 조회 55
오랑이 오늘 인터뷰 봐줘ㅠㅠ3
23:14 l 조회 44
나 사실 우리팀 선수 호록글 보면 반가워서 달려감2
23:14 l 조회 14
낼부터 청룡기구나
23:13 l 조회 6
2026 사구 순위11
23:10 l 조회 161
조병현선수 진짜 잘 생겼다
23:08 l 조회 22
내일 최지만 데뷔전이네1
23:06 l 조회 55
하 내친구 자꾸 최지훈암탉 이난리 22
23:03 l 조회 210
데이비슨 영상 모음 볼 파니누나들...
22:59 l 조회 78
에프파니 눈물펑펑이야4
22:58 l 조회 60
고별전이라면 적어도 팬들이랑 이별할 시간은 줬어야지 2
22:57 l 조회 132 l 추천 1
왕옌청3
22:55 l 조회 137
시라카와는 빨간색이 맞나? 1
22:54 l 조회 108
근데 선수야 증명해야 되니까 쩔수라지만 팬들한텐 진짜 예의없다…
22:52 l 조회 36
랜디 춤 잘 춘다1
22:52 l 조회 43
팀을 위해 살았던 선수라 구단 행보가 매우 아쉬움3
22:51 l 조회 169 l 추천 1
엔씨 스캠때 상대없어서 화이트삭스/LA다저스/샌디에이고를 직접 연결해준게 데이비슨인게…5
22:51 l 조회 307
아니 근데 진짜 이건 아니다... 스포츠도 어쨌든 사람이 하는건데
22:49 l 조회 76
갑자기 데이비슨 선수 투수등판한 거 생각남
22:49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