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85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0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너네 팀은 왜 n등인 거야? 왜 네모 안에 못 던져? 이런 질문 악의 없는 질문에 잘 긁혀… 이게 다 팀이 못해서다 ㅠㅠ
대표 사진
신판1
근데 그건 그 스포츠 몰라도 실례인 말인거 보통 사람이면 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긁으려고 하는 말이니까 긁히는게 이상한건 아니라고 생각함 말투가 중요하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팀이 못나서... 내가 긁힌다.... ㅜㅜㅜㅜ 난 우리팀좋아한다니까 니네팀 못하기로 유명하던데 왜 00안좋아하고 니네팀 좋아해? 까지도 들어봄 이건 솔직히 진짜 긁혀서 욱하고싶었는데 걍 참고 내맘이예요 하고 넘어감... 말투에 악의가 없어서 하... 나만 긁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나도 짜증남 그냥 못한다는 프레임이 박힌 것도 너무 싫고 무례한 줄 알아야지 원래 야구판이 이렇다 하는 것도 웃기고 잘못된 거 알면 고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나는 안 긁히긴 해 ㅋㅋㅋㅋ,, 모르니까! 그냥 그게 쉬웠으면 메이저 갔지~ 이기는 팀이 있으면 지는 팀도 있는 거고 팀 순위도 내려갈때 있으면 올라갈때도 있는거야 하고 넘겨버려 깊게 생각하고 긁히면 서터레스 받아 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우리팀 비하발언 너무 유명해서 어느팀좋아하냐고 물어본사람한테 어디좋아한다 말하면 맨날 비하발언으로 받아침… 나는 너무짜증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아..넘싫 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난 안긁혀 못해서 글치~ 야구를 못해~
이러고 말어 걍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여기 이런거 물어봐도 되나? 김치지짐 뭔 줄 알아 파니들아??2
0:48 l 조회 23
야구 못한 걸로 뭐라해도 팔만대장경인데
0:45 l 조회 30
야구 작년 유입인데 신기한 점2
0:44 l 조회 38
낼 잠실 3루 익사이팅석 첨 가보는데 음식 머가 마시써??2
0:43 l 조회 11
이사진이왤케좋을까1
0:42 l 조회 48
누나들 근데 러브버그보단 팅커벨이 낫다...3
0:40 l 조회 61
돔에서도 아이블랙 그리는 야선들 많이봄 ㅋㅋㅋㅋㅋㅋ4
0:38 l 조회 92
아니 박찬호썰들은 언제 안 웃김3
0:36 l 조회 143
튓터에서 수리슬러시 보고 배아팠는데..1
0:33 l 조회 50
중간유입인데4
0:27 l 조회 93
8시 이후 그물로 파울금지6
0:25 l 조회 211
내가 야선이었음 팅커벨 신경 쓰다가 그날 경기 다 말아먹고
0:22 l 조회 20
요즘은 애들은 우타가 많아 좌타가 많아?2
0:19 l 조회 90
근데 팅커벨 익충이래5
0:18 l 조회 206
잠실 테이블에도 팅커벨 우수수겠지?.. 3
0:17 l 조회 55
얼마전에 실수로 벌레 삼켜서 우울했는데 팅커벨 먹는 야선 생각하니까2
0:14 l 조회 89
트위터에 현승이 5
0:13 l 조회 189
문학도 팅커벨많아?10
0:13 l 조회 71
항상 느끼는건데 익명으로 백날 싸워봤자 11
0:04 l 조회 180
우리팀 투수가 잠실경기 갔다오면 코랑 입에서 팅커벨 잔해 엄청 나온댔음13
0:04 l 조회 24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