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587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삼성 이성 사랑방 야구 SSG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0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잡담] 작년과 올해 4월 비교 | 인스티즈 올해

[잡담] 작년과 올해 4월 비교 | 인스티즈 작년

대표 사진
둥둥이1
작년의 나는 어떻게 제정신으로 엘지야구를 본거지… 제정신이 아니었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2
작년 뭐야 저정도였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3
아휴
1년 전
대표 사진
둥둥이4
작년에.. 나쁘지 않았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홍창기 스타팅으로 쓰고 싶으면 타순 좀 내려;
21:06 l 조회 7
창기 내야 하면 타순 좀 내려....타석 1이니까 자주 하잖아....
21:06 l 조회 9
문문 없던게 좋았다1
21:05 l 조회 12
홍창기 1번일때 승률 4 할대로 떨어졌겠네 1
21:05 l 조회 19
보경이가 너무 애매해 ㅠㅠㅠㅠㅠ 타점은 내줌 어쨌든2
21:04 l 조회 22
하 오늘 경기 왤케 열받지 1
21:03 l 조회 22
아니 난 박동원도 답답하네10
21:03 l 조회 34
모 저번에도 패승승이욨다…
21:03 l 조회 10
스틴이 정빈이 타구 못넘기면 점수 안나는거 개웃겨 3
21:02 l 조회 24
보경이 일부러 거른 순간 찬의 타석에 정빈이 나왔어야한다고 봄3
21:00 l 조회 58
그래도 오늘 투수 아껴서 ㄱㅊ... 3
21:00 l 조회 38
수고했다 1
21:00 l 조회 21
빠따 진짜 개맘에 안든다..
21:00 l 조회 12
.
21:00 l 조회 23
수비때문이면 정빈이 지타 찬의 수비세우세요 1
21:00 l 조회 23
정빈이 먼저 내지1
20:59 l 조회 40
롯전에서 문정빈 주전 아닌거 오버해서 쏜 안 쓴 홍명보랑 뭐가 달라 2
20:58 l 조회 52
모르겟고 낼 정빈이 스타팅써라
20:58 l 조회 7
동점하고 찬규 패만 지워주면 안 됨 ㅜㅜ??2
20:57 l 조회 28
보경이보다 정빈이폼이 더 좋은데 지금
20:5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LG
일상
이슈
연예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