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20대 초반에 랜덤채팅 어플로 지금 애인 만났거든
둘 다 그때 뭐 심심풀이 + 호기심에 한건 맞는데
그 이후 서로 이상한 짓 안하고 5년 넘게 잘 사귀고 있거든
이제 곧 결혼까지 생각하는데
이제 부모님이나 친적, 지인들이 어떻게 만났냐고 할텐데 뭐라고 대답해야 될 지 모르겠어ㅠㅠ
솔직하게 어플에서 만났다고 하자니 편견이나 시선이 걱정되고
소개팅이나 다른 경로로 만났다고 하자니 이렇게까지 거짓말을 해야되나 뭔가 자괴감 들고ㅠㅠ
비슷한 경험이나 고민 해본 사람들 있어?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