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경과 고난이 많았던 3년차들이 1년차에게… pic.twitter.com/zJFyoZtLNv
— BAMI (@y0ungb02luV) April 27, 2025
자기 데뷔날인데 이팊누나 반응 뭐냐고 서운해하고 수비잘하고 부힛부힛 웃을때는 분명 아직 얼라들이었는데 우주 옆에 있으니까 그래도 형들이네
|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
자기 데뷔날인데 이팊누나 반응 뭐냐고 서운해하고 수비잘하고 부힛부힛 웃을때는 분명 아직 얼라들이었는데 우주 옆에 있으니까 그래도 형들이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