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21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06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이별] 질러버렸다… | 인스티즈

읽씹당해도 난 몰라~~~

대표 사진
둥이1
잘했어 오히려 미련없어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ㅋㅋㅋㅋㅋㅋㅋㅋ 미련이거 없어지긴 하는고냥 ㅠ?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안보내는거보다 낫더라고 ㅋㅋㅋㅋㅋㅋ나도 저랬는데 지금생각해도 후회없고 몇달지나니까 생각도잘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 ㅠㅠ그랬음 좋겠다 이미 7개월이상 고생해부럿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뭐라고답장올까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답장이 오기나하ㅕㄴ 다행~ 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얼마 만에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노컨 4개월 헤어진거자체는 7개월에서 8개월다되어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ㅠㅠ 멋져!! 나도 두달짼데 고민중이거든 근데 도저히 못 하겠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케헤어졋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그냥 싸우고 맘식 통보이별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허걱 헤어질당시엔 안붙잡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한번 잡았지 얼굴 보고 싶다고 무작정 찾아갔는데 안 나오더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헤어지고 이미 한 번 잡았던 상태야? 그전에는 반응 어떻게 왔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잡았었어! 그 전엔 그냥 너무 힘들고 지쳐서 널 안좋아하는건 아닌데 지금은 모르겠다고햤었어 ㅋㅋㅋㅋㅋㅋㅌ ㅠ 그때 내가 ㄹㅇ 질리게굴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모르겠다고 하는 거 회피기질 있는 거 같은데 그래도 그나마 덜한 회피형이다…안 좋아하는 건 아니라고 밝히는 게..ㅋㅋㅠㅠ 둥아 웬만하면 보내주는 게 좋겠지만 잘 안 된다면…ㅠㅠ…할 때까지 해봐 아마 며칠 후에 답장 올 거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회피형잘알인가봐…?
나도그러려구! 할 수 있을 때 까지 해봐야지… 근데이제 슬슬 한계야 ㅋㅌㅌㅌ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연락 오면 말해줭!!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제에발 오기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헉 새벽에 보내는건 좀 무리수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른가? 12시지난지 얼마안됐다고 생각했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이든 저녁이든 씹힐거면 씹히고 답장 올거면 오겠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잘했어 하고 싶으면 그냥 하는 게 낫더라. 얼마나 만났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웃긴건 헤어진기간보다 사귄기간이 더 짧앜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딱 반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원래 짧게 사귄 게 더 힘들대ㅠ 근데 그럼 둘 다 그 사이에 다른 사람은 안 만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아예 누구 좋아한적도 없고
상대도 없어!
내가 마지막에 혹시 새 사람 생기면 먼저 인스타 좀 끊어달라고 했었는데 안 끊은 거 보니 안생긴 듯 팔로잉팔로워도 헤어진뒤로 그대로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연락 왔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고마워! 근데이미 반쯤 포기해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저러고 재결합한적잇엌 희망가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 어쩌다? 에효.. 이젠 잘 모르것다
아직 답장 안 옴 자는건지 읽씹인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흐기알려즈ㅓ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후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답장오면 알려줘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뭐라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허어어억 좋은 일 있깅🍀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답왓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직!
ㅇㄴ핫플됐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록글 됐다 ㅋㅋㅋㅋ 점심은 잘 먹엇어? 신경 쓰일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근데 나 너무 오랫동안 노컨하다 보낸거라 난 오히려 별로 신경안쓰여 이별 초반엔 잡는 문자 찌르는 문자 하나 보내고 하루종일 폰 뒤집어봤는데 지금은 각오하고 보내서 그런가 괘안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다행이네!!! 너무 신경 쓰지마!!! 마음 후련하면 됐지 잘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잘 됐으면 좋겠다.. 난 실패했지만 쓰니는 성공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둥이는 어쩌다실패한거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와 난 썸붕인데 오늘 생일 핑계로 연락했어 ㅋ ㅋ ㅋ ㅋ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으악 이불킥 예약하고 보내보는거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당옄하지
근데 솔직히 이게 이불킥감인가…? 구질구질문장 10줄씩 막 길게 보낸 것도 아니라 난 괜찮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내기준 답장 없거나 읽씹이면 이불킥이라서.. ㅋㅋ 근데 그래야 후회가 없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답장 왓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와.. 나 저런 문자 받아봤는데 최악이였음.. 생일날 기분 잡치게하는구나 싶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답장 왔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13:33 l 조회 1
친구 결혼식 처음 가보는데 애인 데려가는거 민폐야?? 3
13:31 l 조회 3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1
13:31 l 조회 5
어장당한 느낌인데..
13:30 l 조회 5
주변에 실제로 돈 보고 결혼하는 사람들 있어..??
13:28 l 조회 6
재결합후 같은갈등 바로 헤어짐이 맞지?2
13:28 l 조회 10
결혼 얘기 중에 내가 퇴사했거든? 근데 애인도 애인 부모님도 2
13:26 l 조회 19
확실히 이전보다 괜찮은데 생각은 나 원래 그래?
13:23 l 조회 9
재회 실패했어 6
13:23 l 조회 31
애인이 나랑 단둘이 있을때랑 친구랑 셋이 있을때랑 달라2
13:20 l 조회 14
헤어진지 일주일인데 계속 활동중이네…
13:20 l 조회 8
Isfj(tj)가 직장 메신저에서 톡하면서 대화 이어가려고 하는건 그래도 인간적인 호감이 있다는걸까?2
13:19 l 조회 10
연애중 사귄지 100일째 해외여행 얘기해봤는데12
13:13 l 조회 69
좋긴한데 확신이 없다는게 멀까 12
13:08 l 조회 37
30대 남자들은 보통 외모보다 몸매가 좋은 사람을 더 끌려해??6
13:01 l 조회 59
처음부터 불도저같음 vs 갈수록 나를 더 좋아하는게 보임8
12:59 l 조회 53
말과 행동이 달라진거면1
12:58 l 조회 15
보고싶어서 밤마다 울었으면 좋겠어1
12:56 l 조회 32
좋아하면 그 사람이 웃겨?3
12:54 l 조회 37
istj 보고싶다 사랑한다는 말 원래 많이 하니?(과몰입)4
12:49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