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23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1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공격 선수 9명 따로 있고 
수비 선수 9명 따로 있고 (왜9명이내면 공격할때 9명이라)
그래서 한팀에 18명 
두팀 경기하면 36명인줄 ㅎ
대표 사진
신판1
난 포수랑 심판이랑 한편인줄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도 ㅠ
포수는 걍 팀이 아닌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포수=타자 인것도 몰랐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난 홈런이 1년에 한번 나올까말까한 엄청난 이벤트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거받고 파울도 홈런인줄 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난 홈런 치면 무조건 4점인 줄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나는 3할대 타자가 못 치는 건 줄…
왜 선수라면서 3번 타석에 서서 1번 밖에 안타가 안 나오는 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그리고 포수면 타석에서 공 잘 보는 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난 포수가 왜 공을 쳐야되는지 몰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여기 댓들 넘 웃기고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포수랑 투수가 같은 팀인걸 인지 못함 그냥 공 받아주는 사람..그리고 그 사람 뒤에 껌은 옷 사람은 왜 저기서 늘 엉거주춤하게 서있나 궁금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나도 대충 그렇게앎 타자가 수비도한다고 생각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난 팀을 옮길수있는지 몰랏아 걍 호그와트 기숙사배정같은건줄 앎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나는 홈런과 안타를 이렇게 못치는 줄 몰랐어 한경기에 빵빵빵!하고 쳐주는줄 ʕº̫͡º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난 땅에 공이 떨어지는데 왜 좋아하는지 몰랐어.. 공이 땅에 떨어지면 못친건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개웃곀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퓨쳐스 경기 궁금해서 들어갔는데 아는 이름 너무 많아서 놀람4
13:29 l 조회 68
우리집에 절대 못올거 알지만
13:28 l 조회 17
현승선수 키 197이잖아 크보 지금 키큰선수 누구있어?7
13:25 l 조회 101
앰프 못 써서 육성으로 하는거 개웃기네 3
13:23 l 조회 84
나 어제 두산팬들 5회부터 응원소리 커진다는 걸 느낌
13:21 l 조회 58
누나들 나 마지막으로 제대로 축구본게 런던올림픽인 축알못인데 2
13:20 l 조회 38
이제 확률 몇퍼됐냐2
13:18 l 조회 57
근데 크보에 남는 이유가 뭐지?12
13:13 l 조회 276
현승학생 꼭 크보 씹어먹었음 좋겟다1
13:11 l 조회 60
작년까지만해도 야구선수 귀엽다는 말 하기 싫어했는데2
13:10 l 조회 102
하현승 벌써부터 프차행동하는 거 같고 감동이다..2
13:09 l 조회 203
혹시 잠실 김말국 사고 바로 먹어야해??7
13:08 l 조회 82
이쯤되면 허구연도 현승군에게 편지 써줘야되는거 아님??1
13:08 l 조회 101
와 근데 진짜 멋지다
13:07 l 조회 34
하현승군 우리팀엔 안오겠지만
12:58 l 조회 68
축구 경기결과랑 쓱 경기결과랑 똑같대1
12:58 l 조회 272
하현승 너무 확고해서 기사 흘린 게 맞는 듯2
12:53 l 조회 360
22연승은 어케 하는 거임
12:51 l 조회 82
하현승 진짜 개멋있다
12:45 l 조회 73
한국어로 편지 안 써서 그렇네 5
12:44 l 조회 36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