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31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야구 T1 이성 사랑방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6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어딜가든 똑같을 거 같고 내가 못 버틸 거 같고.....나도 걍 죽어버리고 싶다....
대표 사진
익인1
이직 준비하쟈 ㅠㅠ
너보다 중요한 건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직 미친듯이 준비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좀 어그러진 것 같아....그래서 더 확 속상해져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시 준비하면 되지 ㅠㅠ
내 생각엔 어딜 가더라도 공황 올 정도로 힘들게 하는 곳보단 나을 것 같아
상담 같은 거 받아보는 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신과는 세달 째 다니고 있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마음이 평안해지길 기도할게!! 이직 준비가 힘들어서 속상할 수 있다고 생각해.. 나라도 속상할 것 같아! 하지만 꼭 탈출했으면 좋겠다ㅠㅠ 너보다 소중한 건 없으니까! 항상 응원할게 쓰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 회사 안 그런 회사가 많은데 같을거라 착각하는거임 퇴사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지금 회사가 돈을 많이 줘서 주변에서 계속 말린다....ㅠㅠ어딜 가든 똑같다고 돈 많이 주고 안 주고 차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상관임 그럼 지들이 다니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 교묘하게 사람 조종하는 말 중 하나인듯
새환경에서 사람이 얻는 에너지가 분명 있고 내가 변하면 주변도 변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거 가스라이팅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뭔 쌰갈 돈보다 내가 중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쌰갈 ㅋㅋㅋㅋ 쌰갈 너무 좋은단어다 ㅋㅋㅋ 힘받고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랬는데 그거 진짜 자기자신 망치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계점이 온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세상에 그렇게 힘들면 당장 그만둬야지 실업급여 탈 조건 되면 일단 쉬는 거부터 챙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매몰되서 그래 그만두면 달라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그러다 이직못하고 절절대다가 퇴사하고 그 트라우마로 3년이 되도록 무직임 이젠 경력단절되어서 갈만한데도 없는거 같아 그냥 이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혹시..간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회사땜에 공황왔는 데
저기 벗어날 생각도 못하다가 자살시도까지 가서 탈출했어 근데 왜그랬었나 싶어 진짜 지금이 훨씬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버티는게 다 인줄 알았는데 나도 그만두고 나서 회복하는데 되게 오래 걸렸어.. 거의 1년은 히키처럼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가 그랬어... 그러다가 결국 퇴사하고 고치고 있는 중 당장 눈 앞의 일 보다 몸이 더 중요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진짜 끙끙앓다가 죽을거같아서 이직성공해서 아지는가싶더니 여기도 너무힘들어서 이젠 이직도 무서워,,나이도 점점차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보다 중요한건 없다고 생각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이 힘든거야 ? 아니면 사람이 힘든거야?
전자는 버티면 시간이 해결해주지만 후자는 절대 해결못함 내가 그사람 죽이거나 뛰어내리거나 둘 중 하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단 연차내고 쉬어보는건어때??나도같은상황인데 용기내서 퇴사질렀어 ㅠㅠ 진짜 사람이 안좋은거면 탈출이답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랑 똑같은 상황이네 ㅠㅠㅠㅠ 이직 준비하는데 면탈하니까 멘탈도 터지고 어딜가나 비슷하게 이상한 사람 있어서 나만 부적응자로 남을 것 같은 느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평일에 퇴근 후 친구 또는 애인이 산책 나가자고 하면 어느 때가 좋아? 111222
15:32 l 조회 1
99년생이고 오늘 처음 가다실 9맞았는데 2번만 맞아도 돼?
15:32 l 조회 2
오늘 주가 하락 원인 애플에 분노하는거 ㅋㅋㅋㅋ 아 개웃김
15:31 l 조회 2
알바 2주에 한두번씩 지각하는데 찍혔을까ㅠ
15:31 l 조회 2
블라우스 무슨 색 사지??1
15:31 l 조회 14
남자들은 여자가 카톡 프사없는거 별로 안좋아하나?2
15:31 l 조회 9
나 예전에 세후 160이었는데 서울 광진구 자취했음3
15:30 l 조회 14
얘들아 나 산부인과 가야되는데.. 2
15:30 l 조회 9
퍼티
15:30 l 조회 4
사회복지 실습 1
15:30 l 조회 5
내가 좀 사오정짓 하긴 했는데 컨셉이냐고 진지하게 묻는 앤 뭐지..
15:30 l 조회 5
최종합격해서 입사 의향 있나고 전화왔는데 5
15:29 l 조회 28
나 동남아 극혐하는데 ㅋㅋ 포르투갈 보다는 쿠룸이 훨 낫네
15:29 l 조회 7
살쪗다고 하는 사람들 보면
15:29 l 조회 11
아 늑대인간 성중독자와 치료자는 왜 유튭 풀버전 없음
15:29 l 조회 5
왜 남자들은 군대 처우 개선해준다하면 다 반대함?
15:29 l 조회 9
이브로쉐 올영 오특 떴당 살 사람 ㄱㄱ
15:28 l 조회 6
월 500에 55살려면9
15:28 l 조회 15
여잔데 전과해서 5학년? 한다는데2
15:28 l 조회 15
입맛없을때나 평소에 집에서 뭐 먹어??5
15:28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