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3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9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KT는 전에 털린적 있대서
대표 사진
익인1
다 거기서거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근데 이번 skt너무 대처가 싹바가지 같음
나 여기 15년 쓰고 울 집에서 젤 오래 쓴 사람은 거의 30년 썼는데 믿을 수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나마 3개 중에 skt가 젤 나음 혜택도 그렇고 유플이 혜택 제일 구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냐 통신사 다 털린적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가족들 다 바꾸자고 하려 했는데 애매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이번에 유플로 옮길려고
가족 다 유플이라 그냥 유플로 갈려고
셋다 털려서 거기가 거기긴 해도
ㅋㅋㅋ 이번 skt 대처가 ㅋㅋㅋㅋ 어이없어서 더 있을 이유가 없는거 같아서 옮기게
약정할인 아직 남았는데ㅠㅠ 위약금 그냥 내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약정 할인도 다 끝나서 ㅋㅋㅋㅋ 통신사 변경으로 기기 바꿔주면 바꾸고 그거 아니여도 바꿀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플 와 유플 난 좋음ㅎㅎ 에스케이 탈주 하길 잘함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대처 다 너무 최악임ㅋㅋㅋ휴무 때리는 가맹점들이 있질않나 위에선 고객이 걱정 많이 하면 바꿔주라질 않나
심각성 느꼈으면 바로 바꾸라 지시 내렸어야지 ㅎㅎ 진짜 정 다 털려 어차피 skt vip여도 영화도 딱히 안보러 다니고 혜택 누리는거 없었어서 바꿔도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kt 10년쓰다 유플로 넘어온 사람인데 인터넷속도 더 빠름 나름 만족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플은 통신장비 중국산이라고는 하던데 걍 3사 이번에 싹다 점검좀 제대로 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kt 중딩때부터 써서 몇십년째 지금까지 써오고 있긴 한데 다 거기서 거기임.. 걍 누가누가 덜 별로인가 대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kt보다는 나음... 걍... 지금 대체품이 그것밖에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계속 엘지 쓰긴 햇는데... 일단 알뜰폰으로 바꾸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인생에서 최초 개통부터 현재까지 쭉 skt라서 진짜 얘네 대처하는 거 보고 기가막힘.
너무 화는 나는데 난 일단 당장 3개월 이내로는 걍 있어보려고 함. 혹시나 만에하나 내가 모두가 걱정하는그런 금전 피해나 도용 피해를 직접입는다거나 하는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이 싹수노란 skt가 지금도 저렇게 소극적인데 통신사 이탈을 한 상황에서 피해구제를 해줄리가 없다고 느껴서ㅠ 자기들 탓 아니라고 발뺌할 확률 2500만프로쯤 느껴져서 ㅋㅋㅋ 남아서 끝까지 물고 늘어져야지 싶음... 그리고 몇개월 보고 나서 옮기고 싶음 ㅠ 옮길땐 나도 유플로 생각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네 사후대처도 생각해봐야겠네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쟤네 문자 공지 한통도 안돌리고 유심 바꿔주기도 아까워서 저 난리인데 말은 피해생기면 백프로 책임지겠다지만 피해받았다고 해도 분명 skt인 상태에서 피해입증도 쉽지 않을텐데 이탈하고 나선 과연? 싶더라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바꾸고 지켜본다고 하능게 바로 호구.. 그니끼 정신못차리거 대처 저러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플 가족이 쓰는데 괜찮다더라 그리고 sk는 개인정보 보안관련 예산을 줄였는데 kt랑 LG는 유출된 전력이 있어서 그런가 sk랑 다르게 늘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첫 스마트폰부터 지금까지 유플 사용 중인데 인터넷 속도 만족스럽고 고객센터 대응도 잘 해줘. 문제 있을 때 고객센터 연락하면 바로바로 해결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유플 털렸을 때 당시 기사들 보면 지금이랑 다를 거 없긴 함 그래서 skt로 옮겼던 건데..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영장 텃세 내 친구가 진짜로 겪어봤대 ㅋㅋㅋ3
06.24 21:46 l 조회 60
10kg 뺀것도 독종이야?3
06.24 21:46 l 조회 17
힙업 되려면 얼마나 걸려? 2
06.24 21:45 l 조회 8
급해!! 길거리에 술취한 남성분 쓰러져있는데 어떻게해? 112 신고해?? 그냥지나가?ㅜㅜㅜ8
06.24 21:45 l 조회 42
생리 직전인데 초콜릿 먹을까 말까 1
06.24 21:45 l 조회 14
무인카페 진짜 동네 사랑방같아 ㅋㅋ
06.24 21:45 l 조회 19
난 아빠 걍 돈주는 기계라고 생각하고 살고잇음 ㅋㅋㅋㅋㅋ4
06.24 21:45 l 조회 49
지금 5일째 설ㅅ하고 있는데 이거 약 먹어야지만 낫는 거야..??7
06.24 21:44 l 조회 16
아 손님 내 외모비하한거 개빡치네26
06.24 21:44 l 조회 1947
한솥 불짬뽕 만두 맛있엉
06.24 21:44 l 조회 7
서류 결과도 안주면서 과제를 두개나 주는 이유는 뭘까
06.24 21:44 l 조회 7
8월초 부산 날씨 어때...? 비 많이 옴?6
06.24 21:44 l 조회 31
날 짝사랑하는 사람이 있는데 4
06.24 21:44 l 조회 63
이상하게 맛있는거 알아도 못먹겠는게있음
06.24 21:44 l 조회 15
생리전 폭식 무섭다
06.24 21:44 l 조회 9
마운자로 해서 살빼본 사람들 들어와바10
06.24 21:44 l 조회 304
리센느 러브어택 노래 좋다1
06.24 21:43 l 조회 13
베라 맛 하나만 추천좀 ㅃㄹㅃㄹ9
06.24 21:43 l 조회 27
하품하다 거울 봤는데
06.24 21:43 l 조회 9
나이드니까 혼잣말이 는다9
06.24 21:43 l 조회 18


처음이전33633733833934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