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3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9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KT는 전에 털린적 있대서
대표 사진
익인1
다 거기서거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근데 이번 skt너무 대처가 싹바가지 같음
나 여기 15년 쓰고 울 집에서 젤 오래 쓴 사람은 거의 30년 썼는데 믿을 수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나마 3개 중에 skt가 젤 나음 혜택도 그렇고 유플이 혜택 제일 구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냐 통신사 다 털린적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가족들 다 바꾸자고 하려 했는데 애매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이번에 유플로 옮길려고
가족 다 유플이라 그냥 유플로 갈려고
셋다 털려서 거기가 거기긴 해도
ㅋㅋㅋ 이번 skt 대처가 ㅋㅋㅋㅋ 어이없어서 더 있을 이유가 없는거 같아서 옮기게
약정할인 아직 남았는데ㅠㅠ 위약금 그냥 내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약정 할인도 다 끝나서 ㅋㅋㅋㅋ 통신사 변경으로 기기 바꿔주면 바꾸고 그거 아니여도 바꿀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플 와 유플 난 좋음ㅎㅎ 에스케이 탈주 하길 잘함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대처 다 너무 최악임ㅋㅋㅋ휴무 때리는 가맹점들이 있질않나 위에선 고객이 걱정 많이 하면 바꿔주라질 않나
심각성 느꼈으면 바로 바꾸라 지시 내렸어야지 ㅎㅎ 진짜 정 다 털려 어차피 skt vip여도 영화도 딱히 안보러 다니고 혜택 누리는거 없었어서 바꿔도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kt 10년쓰다 유플로 넘어온 사람인데 인터넷속도 더 빠름 나름 만족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플은 통신장비 중국산이라고는 하던데 걍 3사 이번에 싹다 점검좀 제대로 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kt 중딩때부터 써서 몇십년째 지금까지 써오고 있긴 한데 다 거기서 거기임.. 걍 누가누가 덜 별로인가 대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kt보다는 나음... 걍... 지금 대체품이 그것밖에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계속 엘지 쓰긴 햇는데... 일단 알뜰폰으로 바꾸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인생에서 최초 개통부터 현재까지 쭉 skt라서 진짜 얘네 대처하는 거 보고 기가막힘.
너무 화는 나는데 난 일단 당장 3개월 이내로는 걍 있어보려고 함. 혹시나 만에하나 내가 모두가 걱정하는그런 금전 피해나 도용 피해를 직접입는다거나 하는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이 싹수노란 skt가 지금도 저렇게 소극적인데 통신사 이탈을 한 상황에서 피해구제를 해줄리가 없다고 느껴서ㅠ 자기들 탓 아니라고 발뺌할 확률 2500만프로쯤 느껴져서 ㅋㅋㅋ 남아서 끝까지 물고 늘어져야지 싶음... 그리고 몇개월 보고 나서 옮기고 싶음 ㅠ 옮길땐 나도 유플로 생각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렇네 사후대처도 생각해봐야겠네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쟤네 문자 공지 한통도 안돌리고 유심 바꿔주기도 아까워서 저 난리인데 말은 피해생기면 백프로 책임지겠다지만 피해받았다고 해도 분명 skt인 상태에서 피해입증도 쉽지 않을텐데 이탈하고 나선 과연? 싶더라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바꾸고 지켜본다고 하능게 바로 호구.. 그니끼 정신못차리거 대처 저러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플 가족이 쓰는데 괜찮다더라 그리고 sk는 개인정보 보안관련 예산을 줄였는데 kt랑 LG는 유출된 전력이 있어서 그런가 sk랑 다르게 늘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첫 스마트폰부터 지금까지 유플 사용 중인데 인터넷 속도 만족스럽고 고객센터 대응도 잘 해줘. 문제 있을 때 고객센터 연락하면 바로바로 해결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유플 털렸을 때 당시 기사들 보면 지금이랑 다를 거 없긴 함 그래서 skt로 옮겼던 건데..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근데 ㄹㅇ 계란찜에 밥 비벼먹는 사람이 있음?124 06.22 16:3514282 0
일상그 얘들아 친구 1도 없는 사람은 걸러라110 06.22 18:2014791 0
일상큰아빠 딸이 갑자기 죽었는데 아무도 말을 안해줘서 몰랐어………80 06.22 15:008483 0
야구 잠실아이돌의 파라파라80 0:0511126 4
KIA/알림/결과 🌙260623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오늘 14시에 투표마감!!!!!!!!!! 꼭 투표합시다!.. 45 0:00151 0
에어컨 끄기 전 1시간은 송풍 틀어놓으래20
06.21 21:32 l 조회 733
서울 혼자 올라가면 뭐 하고 놀지???….. 국중박갈까1
06.21 21:32 l 조회 15
공시 시험본 친구들아6
06.21 21:32 l 조회 145
명품 사면 다들 가족한테 말해?5
06.21 21:32 l 조회 20
팔 지흡할까?
06.21 21:32 l 조회 10
중학교 동창회는 보통 어떻게 성사되는거야?1
06.21 21:31 l 조회 13
질투? 열등감? 감사합니다
06.21 21:31 l 조회 29
수습에 원래 pt 발표 많아?
06.21 21:31 l 조회 8
부산익 처음으로 센텀 신세계 가봤는데 잘생기고 이쁜 사람 많더라1
06.21 21:31 l 조회 14
키 167에 몸무게 47이면 개말라야??5
06.21 21:31 l 조회 27
나 예전에 발가락 다친 거 아직 덜 나았는데 취미 발레 4
06.21 21:31 l 조회 12
익들도 카페인 들어간 음료 마시면 더 갈증나?!
06.21 21:31 l 조회 5
01,02 이런애들말고 공시 떨어진 나이 많은 익들 어떡할꺼야….?8
06.21 21:30 l 조회 415
주변에서 공시 많이 준비하는거같애? 3
06.21 21:30 l 조회 91
이 노래 아는사람 ㅜㅜㅜㅜ
06.21 21:29 l 조회 35
혼자있고싶다
06.21 21:29 l 조회 15
다른 건물에서 화재경보기 울리는데
06.21 21:28 l 조회 11
짝남 때문에 기분이 오락가락해11
06.21 21:28 l 조회 88
30살에 6천 모은거면 중하에 속하나...?12
06.21 21:28 l 조회 660
보통 재능있으면 어떻게 알아챌 수 있어?7
06.21 21:28 l 조회 94


처음이전34634734834935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