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33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0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어제 트친이랑 간단히 비는시간에 카페가고 밥도먹었는데 (둘다 성인인거만 인지하고 있었던상태) 내 나이듣더니 밥을 사줫어....

내생각: 그래도 칭긔칭긔인데 n빵해야하지 않을까?

트친생각: 걍먹어라제발

20후반 직장인들 입장에선 21살이면 그냥 밥 사줄것같아? ... 친구여두?? 

대표 사진
익인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98인데 05 아기라는 거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너무나 동생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고민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ㄴㄴ
친한 동생도 아니고 초면인 인터넷친구한테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동생보다 어리네 먹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반대로 생각하면 쉽지 않아? 난 20 초긴 한데 중딩 애들 만나면 밥 사줄거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건 나도 글킨한데... 근데 중딩은 돈을 못버는거고 나는 벌긴버니까 다르지않을까..? 아닐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ㅋㅋㅋ 사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사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1살이면 사줄듯 해봤자 얼마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1살이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밥은 사주고 커피는 너가 사라고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학생이명 사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애기… 이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무 나이차이나서 무조건 아기라고 생각하고 밥사줌... 니가 뭔돈이 있어서 밥값을내..! 그런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굳이 상대방도 부담스러워해서 걍 각자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0후인데 20초가 왜 친구야 트친은 트친이고 밥은 밥이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만날때마다 사주는 거면 부담스럽긴 하겠지만 한 끼 정돈 충분히 사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한두번은 사줄수있는데 밥 계속 사주면 관계 이상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0초면 내가 밥 살 테니 카페 사라고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처음 한끼 정도는 사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두끼사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한끼는 사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웅......베이비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가 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엔빵이지 왜 사줌 부자면 몰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Yes. 그냥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처음엔 사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사준다하면은.. 먹을 듯? 근데 굳이 난 부담스러워서 그 다음은 마음만 받겠다고 안사줘도 된다고 얘기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무조건사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응ㅇ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였어도 사줌 ㅋㅋ 자주 만나는 것도 아니고 거기다 애긴데..ㅠ
이번은 그냥 얻어먹고 나중에 또 만날 일 있으면 그때 대충 분위기 보고 카페 정도 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ㅇ 근데 만날때마다 사주는건 아니니까 걱정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ㄴㄴ 친해지기 전까지는 엔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0초면 사줌... 그리고 오히려 아직 친하지 않기 때문에 더 사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웅..아기잔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향인들아 너네도 가끔 집에 내내 있으면 고립된 거 아닌가 하는 생각 들어..?2
06.20 23:13 l 조회 21
요즘도 벌점은 있지않아?5
06.20 23:12 l 조회 15
오이가 너무 싫어...1
06.20 23:12 l 조회 20
55kg 넘는 여자들 있어? 57
06.20 23:12 l 조회 254
내일 친구집에서 하루 자기로 했는데 뭘 가져가야할까?2
06.20 23:12 l 조회 16
사람이 아무리 좋아도 지인이 없을 수가 있어? 1
06.20 23:12 l 조회 17
백수 공백기보단 작은 회사라도 들어가는게 낫나??
06.20 23:12 l 조회 21
너네 회색반팔입을때 데오드란트 해?2
06.20 23:12 l 조회 14
가슴 좀 있으면 뷔스티에는 아예 별로인가??31
06.20 23:11 l 조회 818
ㅋㅋㅋㅋ 오타니 둘째 가진걸로 까이는거 봄7
06.20 23:11 l 조회 628
만날 때마다 얼레벌레 헤어지는데 꼭 다시 약속잡자는 애들 웃김4
06.20 23:11 l 조회 18
커뮤 중독되면 사람이 미치는걸 오늘 친구 보고 꺠달음6
06.20 23:11 l 조회 45
외국도 사무 업무는 윈도우 써?
06.20 23:11 l 조회 9
나 지방으로 떠날까? 진지함..7
06.20 23:11 l 조회 45
다들 부모님한테 월급 얼마 받는지 공유해?2
06.20 23:10 l 조회 16
우리 강아지 몇살처럼 보여?15
06.20 23:10 l 조회 70
중소도 400명 지원이네
06.20 23:10 l 조회 13
나 서울살고 월300초반에 월세 100내거든?
06.20 23:10 l 조회 13
내가 이번에 공시 진입하려고 하는데10
06.20 23:10 l 조회 201
그냥 고딩때부터 공시나할걸4
06.20 23:10 l 조회 67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