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내가 예약한 대리점에서 지금 바꿨다 그래서 전화해서 예약했는데 지금 재고 있는거류 아는데 오후에 가면 바꿀 수 있냐니까 자기들은 교체방문예약 이라는 얘기를 들은 적이 없다고 skt에 의뢰하래...뭐하자는거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
|
엄마 내가 예약한 대리점에서 지금 바꿨다 그래서 전화해서 예약했는데 지금 재고 있는거류 아는데 오후에 가면 바꿀 수 있냐니까 자기들은 교체방문예약 이라는 얘기를 들은 적이 없다고 skt에 의뢰하래...뭐하자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