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46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1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경지를 직원으로 경험해본 사람들은 답답함과 화병을 겪고
사회에 나오지 말라고들 하잖아
경지들이 자발적으로 삶을 포기하는 경우도 있다 들었는데
이런 경우엔 무책임하다고 봐야 할까?
취업 의지도 있던 사람들인데 상황상 어쩔 수 없이 짐덩이가 되었으니 어쩔 수 없었다고 봄..
준장애인이나 마찬가지니까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고 싶어서 그렇게 태어났나…무책임하다고 하는건 심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 사회문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건 사회문제지 그사람들이 무책임한게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능문제가 없더라도 빚이 있거나 범죄수사 받고 있는 가해자같은 예외적인 상황이 아니면 자살자체가 무책임하다고 할 수 없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적장애로 판명나면 장애인우대 일자리라도 나오지 경지는 ㄹㅇ 사각지대의 사람이니까 이런 사람들을 위한 일자리도 필요하지만 지금 한국에선 힘들지.. 비장애인도 취직해서 1인분하기 힘든 시대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이들은 어째 살아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최대한 단순노동하는 직군으로 가야지 거기서도 힘든건 알지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서양권 여행가면 한국보다 게이들 훨씬 많이 보여??7
06.21 03:51 l 조회 30
나 요즘 얼굴이 많이 붓는데 뭐가 문제일까?7
06.21 03:49 l 조회 51
전문대나 좀 낮은대학? 간애들이 더 행복해보이는데 20
06.21 03:49 l 조회 193
20대 아이들아 다들 만나는 친구사이 몇명 정도야?4
06.21 03:49 l 조회 38
ESTP 엣팁 남익 있을까?? 간단한 질문 하나만 답변해줘 9
06.21 03:49 l 조회 35
아빠가 택시기사인데 어떤남자가 아빠명함 창문밖으로 날렸대6
06.21 03:48 l 조회 53
한달 고민하고 산 예쁜쓰레기28
06.21 03:48 l 조회 1727
10살차이 나는 이성?지인 있는데 이상해보이나 6
06.21 03:46 l 조회 32
sp500에 월 30씩 넣는건 어떻게 생각해?7
06.21 03:46 l 조회 336
윗분들은 왜케 섹시하다라는 단어를 좋아하지2
06.21 03:45 l 조회 39
끝까지 사과 안 하는 사람 이유가 뭘까18
06.21 03:44 l 조회 62
살쪄서 엄마한테 운동하라고 한소리 듣는데 외모정병 없어서 별 생각이 읎슴6
06.21 03:42 l 조회 31
친구랑 여행 갔다가 돈 문제로 좀 다툼 29
06.21 03:42 l 조회 244
얘드라 에어리즘 속옷 하나 더 살까말까...4
06.21 03:41 l 조회 56
내가 울냥이 세상의 전부일까4
06.21 03:40 l 조회 48
가성비수분세럼 추천합니다bbbbb2
06.21 03:40 l 조회 30
이거 뒷말나올까? 익들이라면 어떻게 해..?1
06.21 03:39 l 조회 54
본인이 못날수록 눈이 높아지고 남 일에 참견하기 좋아하는듯3
06.21 03:39 l 조회 60 l 추천 1
예쁜지 안예쁜지 아는 방법은...?15
06.21 03:38 l 조회 479
웰라쥬 몇년 전에는 분명 가성비 템이었는데
06.21 03:38 l 조회 16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