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47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혜택달글 T1 SSG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6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일때문에 바쁘다는데 진짜 1분도 괜찮은데.. 속상해하는거 내가 너무 속좁은걸까ㅠㅠ
대표 사진
둥이1
아 피곤해 보기만해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너무 좋아해서 그런가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남익은 아니지만 말도안되는 핑계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화장실도 안간대? 밥도 못먹는대? 무슨..ㅋ걍하기싫ㄹ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무 슬프다ㅠㅠㅋ큐ㅠ 내가 더 좋아하는게 눈에보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속상..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왜 내가 좋아하는사람은 날 안좋아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일때문에 바빠서 피곤한갑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냥 귀찮음 그 이상 이하도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전화공포증 있대? 요즘 mz세대들 많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니 이틀 정도는 일이 있으면 못할 수도 있는 거 아니야...? 반대로 너뮤 좋아하면 이해해줘야 되는 영역 아님? 맨날도 아니곸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기전에 잠깐이라도 연락은 해줬어서..핑계처럼 보이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 아예 카톡도 안함..? 전화는 못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잘 때라도 뭐라도 남겨놓는 건 애정 문제를 떠나 예의라고 생각함 ㅇㅇ
가르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매일 하는게 쉽지 않지.. 매일 하다보면 어쩔 수 없이 귀찮아지기도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정말 힘들게 일한 날은 그냥 아무것도 안 하고 멍때리고 싶을 때가 있더라,,, 좋아하는 마음이 큰 거랑은 상관없어 쓰니가 이해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바쁠땐 좀 이해해줘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셀카 보정 티난다고 그냥 원본 보내달래..
12:59 l 조회 3
하 나 빨리 새로운 사람 만나고싶고 연락도 하는데
12:57 l 조회 6
애인이 뒤늦게 입시 준비하는데 4
12:48 l 조회 19
이별 이 가슴 답답한 느낌이 너무 숨막힘
12:38 l 조회 19
곰신 차였어
12:34 l 조회 29
얘들아 이거 왜이러는거야? 아는 사람?? 이런적 있는 사람? 애인이랑 데이트하는데 금방 지친달까4
12:34 l 조회 43
난 헤어지기 3-4달 전부터 헤어질 준비함
12:31 l 조회 37
애인 누나 스토리 무물 남겨도 돼...?4
12:28 l 조회 55
안정형 애인이라 하면 어떤걸 말하는거야?
12:25 l 조회 9
20대중반에 헤어져서 20대후반에 다시 만나는 경우가 있어?11
12:11 l 조회 58
헤붙..이었는데 망한 거 같아 ㅋㅋㅋ
12:09 l 조회 63
이별 진짜 시간이 약인가봐
12:05 l 조회 31
이제 슬슬 애인이랑 싸울 때가 된듯..
12:01 l 조회 32
소개받아서 만나고 있는데 호감인지 아닌지 애매해1
11:59 l 조회 34
지금 만나는 애인 좋아하긴 하는데 2세때메 결혼하기 싫어... 29
11:57 l 조회 112
먼저 대시해서.. 들이대서 사귄 익들 어케 햇어?2
11:53 l 조회 44
나 연애상대한테 전연애 속이고 만난적 있는데1
11:50 l 조회 28
애인이 자꾸 연하어떠냐고 물어봐2
11:47 l 조회 48
애인이 주식 리딩방 사기당했대 5
11:46 l 조회 97
정말 큰 고민인게
11:45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