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49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남편도 좋은 사람이고 지금 환경도 좋지만 가끔 취직한 친구들 보면 독립적이고 어른 같아서 멋있다고 해야 되나 

나는 그냥 계속 책임감도 부족하고 철없는 애 같은 느낌... 심지어 면허도 없어서 더 그런 것 같아 그래서 가끔 결혼 안하고 취직했으면 어땠을까? 이런 생각한당

대표 사진
익인1
어...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여기 동지가 있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학벌콤플렉스 있기도 하고.. 난 남편도 경제적으로 여유롭지 못해서 더 그런가봐 ㅜ 지금이라도 준비해보랴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준비하는 익인이를 응원한당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획 없는 도피는 그렇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래도 지금 생활에 완전 불만족은 아니고.. 나름 각 잘재보고 도피한거였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면허는 따기 쉽잖어~ 면허라도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선천적인 질환이 있어서 운전을 못해 ㅠㅠ 너무 슬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면.... 꾸준히 성취해서 기록남길 수 있는거라도 해봐봐 수영도 좋고.. 뭐라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그렇게 해볼게 고마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그래서 취직은 아니지만 가게 시작했음,, 남편이 해준 거긴 하지만
뭔가 사회에 필요 없는 사람 같고,, 갈수록 자존감도 낮아지고 무기력해지고 그렇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가게 같은 거 하나하고 싶은데 우리 집이 그럴 돈은 안되고 집에서 돈 쪼금 들여서 수공예품 팔아봤는데 하다가 계속 포기해서 그냥 내 자신이 무책임하고 끈기없는 사람이란 걸 인정하기로 했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이 포기하긴 이르다! 윗댓 말대로 소소한 거부터 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러나저러나 후회하고 부족함을 느끼는건 마찬가지 일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는 말이야.. 취직하면 결혼해서 쉬고싶다고 생각했을 것 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에어부산 승무원분들은 다 부산에서 자취하나?2
0:13 l 조회 49
정보/소식 근장 은행별 입금시간 !!30
0:13 l 조회 523 l 추천 4
근장 환급칸에 안뜨면 못받는 거 맞지...2
0:12 l 조회 49
국민 청년미래적금 우대금리?? 궁금한 거
0:12 l 조회 39
쿠루토가 샤프 개좋음5
0:12 l 조회 17
근장 드러온 친굳들아 너네 계좌 어디거임16
0:11 l 조회 117
근로장려금 엄마가 자꾸 달라해19
0:11 l 조회 244
직장인인데 근장 받음22
0:11 l 조회 994
나만 근장 수집자료검토중이야...?ㅠㅠ4
0:11 l 조회 75
sns에 저격글 올리는거 왤케 짜쳐보임5
0:10 l 조회 29
10년 동안 임대아파트 살다가 신축으로 이사했는데 2
0:10 l 조회 22
지금 상황 나 도지 1000원 간다했을때랑 비슷한거같음
0:10 l 조회 11
나 분할매수 잘한듯3
0:10 l 조회 218
근로장려금 해외에 있으면 확인 못하나? ㅠ 1
0:10 l 조회 18
피트시험 있을때 약대 도전할걸1
0:10 l 조회 20
근장 자녀장려금 받았다
0:10 l 조회 40
20대중후반 익들아 친구생선으로 얼마씀?15
0:09 l 조회 57
아 울엄마 개웃김ㅋㅋㅋㅋ큐ㅜㅠ6
0:09 l 조회 19
갤러리에 약간 민망한 사진들 많은데
0:09 l 조회 23
얘들아 무신사 무진장세일 또 언제할까....결제실패했어2
0:09 l 조회 48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