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49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4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어디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샤브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샤브20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샤브올데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샤브올데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샤브올데이? 샤브2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샤브올데이 최근에 가봤는데 괜찮더라 ㅎㅎ 생각보다 샤브샤브는 평범하고 샐러드바가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샐러드바 어떤게 좋았어!? 근처 곧 오픈한대서 갈까말까 고민중인데 후기가 반반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나가던 익인인데 채소종류 엄청 다양하고 고기도 금방금방 채워줘서 좋아 고기디핑소스도 다양해서 단거 매운거 짭잘한거 매콤달콤 조합 만들어 먹을 수 있고 야채샐러드나 튀김 맛있어 치킨 떢볶이 삼겹살 등등 생각보다 맛있구 쥬스랑 아이스크림 후식으로 빵빵하게 즐김 개인적으로 맛없는 지점 쿠우쿠우보다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익7말 다 받고, 난 개인적으로 오일파스타 맛있더라.엥간한 결혼식 뷔페보다 괜찮았음. 샤브샤브에 완자종류도 많고 미나리 삼겹살도 맛있었음
소프트아이스크림도 기대 안했는데 나름 우유맛 진하고 커피타서 아포카토로 먹어도 맛있을듯(그렇게 먹으라고 설명 써있긴함)
빙수얼음도 있어서 과일코너의 과일 얹어먹으면 과일빙수 뚝딱임. 샤브샤브 소스도 시그니처 소스 취저였어
샤브샤브 안좋아하는사람도 같이가도 먹을거 꽤 있음. 대신 샐러드바 한바퀴돌고나면 샤브샤브 먹을 배 없어서 조절 잘해야햌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전전회사 꼴좋다ㅋㅋ6
06.22 11:34 l 조회 324
감기 걸렸을 때 더 잘 먹어야 돼 아니면 대충 먹어도 돼???????3
06.22 11:34 l 조회 15
공뭔 9급 칼임용인데 동기들 29,30,31 이쯤에 1억 대부분모음2
06.22 11:34 l 조회 55
갤북 vs 그램
06.22 11:34 l 조회 19
와 남자 힘차이대박이네1
06.22 11:33 l 조회 35
시력교정술 중에 아마리스 레드
06.22 11:33 l 조회 6
아파트 도면인데 벽쪽에 문 4개 같은건 뭐야??1
06.22 11:33 l 조회 21
당근 알바 해본사람만 들어와바!!7
06.22 11:33 l 조회 17
나트랑여행 둘이서 4박 6일 비행기 숙소 제외 130 충분해?6
06.22 11:32 l 조회 163
하이닉스 무서워서 못사겠는데 ㅋㅋㅋㅋㅋ 10
06.22 11:31 l 조회 654
카페 알바할때 레시피 어케 외워?7
06.22 11:31 l 조회 57
회사 면접봤는데 자기들은 자꾸 여직원들이 관둔대11
06.22 11:31 l 조회 562
한국 성형 많이한다는거 주변도르로 공감돼..?28
06.22 11:31 l 조회 296
간장게장 머 보고 사야하지 ㅜ2
06.22 11:31 l 조회 10
여행 많이 간 편이야?3
06.22 11:30 l 조회 21
20살 돼서 5천 증여 받는 사람 비율 얼마나 될까?1
06.22 11:30 l 조회 38
유사 지코바 만듦4
06.22 11:29 l 조회 300
왜 비둘기는 러브버그도 안먹냐11
06.22 11:28 l 조회 432
30전에 1억모으는게 진짜 넷사세야?47
06.22 11:28 l 조회 847
하이닉스 1주 있음 청년30
06.22 11:28 l 조회 926


처음이전25625725825926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