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4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키우시는데 일 있으실때마다 창고에 나두고 일 보러가신단말이야

내가 창고 계속 들락날락 거려야해서 강아지 계속 짖고 그래서 스트레스 받는다고 안 데리고 오시면 안되냐고 하니까 걍 짖어도 할일 하라는데 어떻게 해야해?

하 진짜 내가 스트레스 받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엥 왤케 무책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진짜 넘 무책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강아지를 창고에 놔두고 가셔...? 애는 계속 짖고..?
ㄹㅇ학댄데 이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일 있다고 계속 나두고 가고...
강아지 창고 안에서 문 벅벅 긁은적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강아지 불쌍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답답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진짜 학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계속 나두고 창고안에 방치하는거 학대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주일 휴가인데 2일째 먹잠하는중
06.25 15:47 l 조회 7
캡내장 나시 있자나7
06.25 15:46 l 조회 29
하닉 개미들 73만명 나갔댄다14
06.25 15:46 l 조회 1553
아 나 ㄹㅇ 택배 중독인듯……
06.25 15:46 l 조회 11
입술 팥죽색인 거 개스트레스야..ㅠㅠ1
06.25 15:46 l 조회 16
오늘 저녁 추천점!!! 제발 사랑해8
06.25 15:46 l 조회 20
2인엽떡 떡만 혼자 다먹기가능?4
06.25 15:45 l 조회 24
살아가면서 내 인생이 제일 바뀐 순간이1
06.25 15:45 l 조회 123
하닉 개미만 털렸는데 냅두면 오르니6
06.25 15:44 l 조회 241
피어싱 바 길이 조절하려면5
06.25 15:44 l 조회 19
입사한지 일주일 됐는데 퇴사할때 사직서 따로 적고 나가야돼..?5
06.25 15:44 l 조회 46
메이저 중견기업 vs 메이저 공기업 어디가 더좋음?8
06.25 15:43 l 조회 79
남의 가게 문 열고 다니는 사람들은 본인 집 현관문도 열고 다니시길
06.25 15:43 l 조회 13
결혼 10년차인 익들 아직도조아?ㅍ6
06.25 15:43 l 조회 40
쉬는날 밥해먹는게 더 힘들다3
06.25 15:43 l 조회 12
망상에 빠져버림1
06.25 15:42 l 조회 21
나 고점판독기임1
06.25 15:42 l 조회 23
울언니 내 연락 개귀찮아하는데
06.25 15:42 l 조회 48
외향인들아 모르는사람이 팔로했는데 바로 맞팔해주는 이유가 머야???2
06.25 15:42 l 조회 27
근데 일하면서 보느라 라디오처럼 축구 봤는데 해설진들 입에서
06.25 15:42 l 조회 30


처음이전25625725825926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