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4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키우시는데 일 있으실때마다 창고에 나두고 일 보러가신단말이야

내가 창고 계속 들락날락 거려야해서 강아지 계속 짖고 그래서 스트레스 받는다고 안 데리고 오시면 안되냐고 하니까 걍 짖어도 할일 하라는데 어떻게 해야해?

하 진짜 내가 스트레스 받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엥 왤케 무책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진짜 넘 무책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강아지를 창고에 놔두고 가셔...? 애는 계속 짖고..?
ㄹㅇ학댄데 이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일 있다고 계속 나두고 가고...
강아지 창고 안에서 문 벅벅 긁은적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강아지 불쌍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답답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진짜 학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계속 나두고 창고안에 방치하는거 학대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릴때 아빠 주재원 때문에 다른 나라 살다 왔는데15
06.24 07:42 l 조회 1599
오하아사 1위인날에 좋은일도 하나 없는데 12위인날은 왜 기분 나쁘지1
06.24 07:42 l 조회 8
생리통으로 산부인과 가면 초음파 삽입이야 아님 배위로 봐???
06.24 07:41 l 조회 9
이제 정부가 법까지 통과시켜주면서 파업 장려하는 수준인데
06.24 07:41 l 조회 8
계절학기 첫날부터 지각
06.24 07:40 l 조회 8
차라리 나이정병이 낫지 mbti 정병은 사이비 수준임
06.24 07:40 l 조회 19
생리통 고딩부터 20대 중반쯤 절정이었는데 점점 덜함2
06.24 07:38 l 조회 39
다인실에서 코골이, 자면서 쇼츠 틀어놓는 사람 때문에 잠 설침1
06.24 07:37 l 조회 46
직장인인데 퇴근하고 수영 갔다가 헬스까지 하고 집 가면 힘들어 죽을까?2
06.24 07:37 l 조회 22
20대 여자쪽에서 대통령 이재명 지지율 38프로로 폭락7
06.24 07:37 l 조회 82 l 추천 1
결정사큰데가나아??이왕갈거면?
06.24 07:37 l 조회 15
인기글 들어갔다가 기분 좋아졌다
06.24 07:36 l 조회 32
윗집 진짜 뭘까4
06.24 07:36 l 조회 32
생리할때마다 생리통약 한통 다 먹는거 흔해?5
06.24 07:36 l 조회 60
출근 준비하는데 안경 부러짐...
06.24 07:35 l 조회 9
불법체류자들 싹다 추방하면 안되나?25
06.24 07:33 l 조회 41
공무원이랑 일하는데 힘들다...22
06.24 07:31 l 조회 858
혈당 스파이크가 무슨 느낌이지6
06.24 07:31 l 조회 211
살구 되게 먹기 쉽네1
06.24 07:31 l 조회 18
여름맞나
06.24 07:31 l 조회 31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