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4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키우시는데 일 있으실때마다 창고에 나두고 일 보러가신단말이야

내가 창고 계속 들락날락 거려야해서 강아지 계속 짖고 그래서 스트레스 받는다고 안 데리고 오시면 안되냐고 하니까 걍 짖어도 할일 하라는데 어떻게 해야해?

하 진짜 내가 스트레스 받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엥 왤케 무책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진짜 넘 무책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강아지를 창고에 놔두고 가셔...? 애는 계속 짖고..?
ㄹㅇ학댄데 이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일 있다고 계속 나두고 가고...
강아지 창고 안에서 문 벅벅 긁은적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강아지 불쌍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답답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진짜 학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계속 나두고 창고안에 방치하는거 학대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햄부기 시켜말아3
06.24 17:29 l 조회 14
ADR 악재호재 얘기 갈리는데 걍 알아듣기 쉽게 설명해줌9
06.24 17:29 l 조회 506
나이 많은데 중소 노리는거면2
06.24 17:28 l 조회 38
익들 해보고 싶은 원데이 클래스 있음 ?3
06.24 17:28 l 조회 12
team 반수러 재수학원 왔는데 대학생활 그립다
06.24 17:28 l 조회 9
정신과 약 2알밖에 없는 건 안 심해서 그런거야? 아님 초반이라 그런거여?6
06.24 17:28 l 조회 12
외모나 신체적 콤플렉스 어떻게 이겨내?? 6
06.24 17:28 l 조회 34
29살 이직 하려면 이제 평생직장 생각하고 해야하나?5
06.24 17:27 l 조회 148
근로장려금 말이야2
06.24 17:27 l 조회 94
생리기간인데 런닝해도되나?4
06.24 17:27 l 조회 20
현직장 2년차인데 월급 인상 얘기가 없네 3
06.24 17:27 l 조회 24
씨유에 들기름묵은지참김 맛잇다
06.24 17:27 l 조회 10
친구랑 혼술바가가러 했다가 못간다니까 약속 깨는데 남미새인가8
06.24 17:26 l 조회 43
난 여름에 긴머리 자를까고민 머리카락도상하고6
06.24 17:26 l 조회 17
저녁 조기매운탕vs냉짬뽕6
06.24 17:26 l 조회 18
맨날 라면만 먹으면3
06.24 17:26 l 조회 15
옷 브랜드만 입는 사람 있냐5
06.24 17:26 l 조회 18
직장인들아 너네도 회사에서 똥싸? 3
06.24 17:26 l 조회 23
회사가면 보통 학벌순으로 일 잘해..?31
06.24 17:26 l 조회 387
다들 모임활동같은거해?1
06.24 17:25 l 조회 13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