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4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키우시는데 일 있으실때마다 창고에 나두고 일 보러가신단말이야

내가 창고 계속 들락날락 거려야해서 강아지 계속 짖고 그래서 스트레스 받는다고 안 데리고 오시면 안되냐고 하니까 걍 짖어도 할일 하라는데 어떻게 해야해?

하 진짜 내가 스트레스 받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엥 왤케 무책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진짜 넘 무책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강아지를 창고에 놔두고 가셔...? 애는 계속 짖고..?
ㄹㅇ학댄데 이거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일 있다고 계속 나두고 가고...
강아지 창고 안에서 문 벅벅 긁은적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강아지 불쌍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답답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진짜 학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계속 나두고 창고안에 방치하는거 학대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최애 남돌 얼굴이 넘 좋아서 닮게 시술하고 싶음
06.25 21:34 l 조회 10
kbs한국어 따본사람? 얼마나 걸려?6
06.25 21:34 l 조회 9
아니 태우러 가는거 진ㅉㅏ 귀찮네 3
06.25 21:34 l 조회 33
여자 167에 49 이면 많이 날씬한 편 이야?5
06.25 21:33 l 조회 27
공시생들아 다들 공부땜에 연락 끊겼던 친구한테 다시 연락할거임? 4
06.25 21:33 l 조회 47
난 주식 관련해서 내 친구가 대박이라고 생각.. 7
06.25 21:33 l 조회 582
결혼할거면 세심한 사람이랑 결혼해야함6
06.25 21:33 l 조회 32
애비 싫은건 언제 없어지냐
06.25 21:33 l 조회 10
익들이라면 취업 자리 어디가 나아? 1
06.25 21:33 l 조회 15
일머리 없어서 퇴사하고 싶음
06.25 21:33 l 조회 21
30대 익인들은 꿈이 머야12
06.25 21:33 l 조회 59
우리부모님은부부싸움을묵찌빠로해
06.25 21:32 l 조회 28
최근에 운전면허 발급한 사람 있어? 규정 바꼈다길래5
06.25 21:32 l 조회 23
산책하다 코에 벌레들어갔는데 어캄2
06.25 21:32 l 조회 33
지 말만 맞다고 고집부리는 인간들 !!!!
06.25 21:31 l 조회 13
마라샹궈 포장하고 버스타기 에바야?...1
06.25 21:31 l 조회 15
홍명보 같은 게 엄마같은아 진짜 축구를 같이만들어놓고 진짜 하네1
06.25 21:31 l 조회 23
저런애도취업하네 이럴거면 쉬었음청년욕하지마라
06.25 21:30 l 조회 24
자살 방법중에4
06.25 21:30 l 조회 80
어렸을때 부모님 싸우는거 자주 봤음 정신적문제 생기겠지?6
06.25 21:30 l 조회 32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