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49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뭐라고 불러?? 나이차도 1살이거든 나보다 1살 위

저번에 당황해서 아가씨 남편이라 불렀는데

민망해씀..

좀 불편한 사이라 ㅇㅇ씨라고 부르긴 좀 그래서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시매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검색해 봤는ㄷ ㅔ호칭상으로는 시매부 아니면 서방님이래ㅋㅋ 가족들이 뭐 김서방 이렇게 부르는 느낌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오키오키!! 곰아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 붙여서 김서방님 이서방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안좋은 일은 한번에 오는건가2
06.22 03:12 l 조회 51
내 화장품 볼사람22
06.22 03:11 l 조회 188
키 155에 44키로면 마른거임?2
06.22 03:09 l 조회 40
목-어깨 풀려면 괄사 무슨 모양이 좋아??
06.22 03:08 l 조회 11
내일 주식 무조건 떨어짐8
06.22 03:07 l 조회 535
TIGER 미국우주테크 들어가있는 익인있어?6
06.22 03:06 l 조회 124
나 너무 망신살 있는데 자의식과잉이겠지 6
06.22 03:06 l 조회 159
극남초에서만 사는 남자 못 만나겠음...1
06.22 03:05 l 조회 27
내 주변 모태개말라들중에 어릴때부터 살찌는 한약 먹은 사람 한 네다섯명 봤는데 7
06.22 03:00 l 조회 284
우리 아파트는 캣맘 때문에 전쟁이야
06.22 02:59 l 조회 69
먼가 마음이 불편할땐 어케야돼4
06.22 02:59 l 조회 37
혹시 에너지 바우처 받는 익 잇니 4
06.22 02:58 l 조회 23
말차시루먹고시퍼
06.22 02:58 l 조회 5
청년통장 얼마까지 모으는게 좋아??2
06.22 02:57 l 조회 55
익들은 외국어 잘하는사람보면 어떤생각들어?2
06.22 02:57 l 조회 37
비행기처음타보는데..6
06.22 02:56 l 조회 190
서울에 튀김소보로 파는 데 없나
06.22 02:56 l 조회 13
난 이제 유기견 입양하라는 말을 쉽게 못하겠어17
06.22 02:55 l 조회 374
도련님, 샌님 이런이미지는 별로인가 1
06.22 02:55 l 조회 14
지피티 이 자식 나를 너무 잘 알아 🤣🤣🤣
06.22 02:54 l 조회 38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