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8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4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잡담] 타팀 파니의 눈이 정확하다고 해서 물어봐요(유니폼) | 인스티즈

[잡담] 타팀 파니의 눈이 정확하다고 해서 물어봐요(유니폼) | 인스티즈

참고로 남자가 입을거야(혹시나 해서

대표 사진
신판1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22 실물이 진짜 지대 예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2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누가봐도 롯팬인건 1
예쁜건 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역시 블랙이 이쁘구나..! ㅋㅋㅋ 롯팬이라 그런건지 내 취향인지 둘 중에 고르질 못하고 있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2는 너무 흔해서 1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좀 색이 튀긴하지만 롯데면 1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로떼는 1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2가 더 예뻐 실물로 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난 1....넘예인뎅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내가 바로 롯데인이다!는 1번
걍 예쁜건 2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다잇는데 하늘색 나한텐 좀 부담스러워서 챔피언도 아이보리만 주로 입고 올드블랙 진짜 자주입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레플리카만 있는데 어센틱이랑 많이 달라? 레플리카 너뮤 흐물흐물?한 느낌이라 어센틱은 각이 좀 잡히나해ㅛㅓ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각?은 둘째치고 일단 레플은 구멍 숭숭이 너무 커보여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센틱이 낫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이건 너무 2 타팀팬인데 2 너무 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5
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6
난 1이 롯데 근본 같아서 예뻐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7
1이게 딱 롯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8
1이 근본인데 2가 진짜 예쁘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염경엽도 손주영 오지게 갈갈한다
20:58 l 조회 2
손주영 언제 15세이브나 했어
20:57 l 조회 5
대전에서 생긴 일... 허인서 덕아웃 펜스에 빨래 널려... 스윗 양의지 대기 중
20:55 l 조회 47
홍창기 ㄹㅇ 못하네2
20:50 l 조회 218
롯데 유니폼 개예쁘다3
20:50 l 조회 97
박해민 오늘 타구질 살발하네2
20:48 l 조회 84
누나들 팀 2점차로 지고 있어도 필승조 쓰죠?22
20:47 l 조회 189
대타 최정이요?
20:47 l 조회 46
아 잠실 애기들 귀여웤ㅋㅋㅋㅋ
20:46 l 조회 22
김영웅 원래 유격도 보는 선수야??? 10
20:45 l 조회 171
보리들아 이사람 이름 뭐야?6
20:45 l 조회 146
무만에서 점수를 내네..1
20:44 l 조회 135
와 사직 동점!4
20:44 l 조회 106
우리는 영차영차 헐레벌떡 1점
20:42 l 조회 87
페라자는 진짜 스윙이 ㅋㅋㅋㅋ2
20:42 l 조회 134
기아 무사만루
20:42 l 조회 44
카스트로 앞에 무만1
20:41 l 조회 88
오늘 대체로 스겜인 느낌
20:40 l 조회 19
무사만루 안련민4
20:37 l 조회 160
애기자께요 2
20:33 l 조회 161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