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692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삼성 한화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둥이1
1~2시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안힘들어해? 애인이 1시간 좀 넘어가면 정말 힘들어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하루에 전화얼마나?..일단 하루에
한번응 무조건하구 많으면 7-8번도 하는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시간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시간은 길면 1시간도 넘고 2시간도 가까이 짧으면 2-30분? 출퇴근땐 무조건 꼭꼭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이 안힘들어해? 둥이는 자취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왜힘들어행?…하고싶은말이많아서 하는건데 재밌어 우리는
자취안하고 본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퇴근하고 한번(5분~7분)
자기전에 한번 (1시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애인이 통화 안 좋아하는데 노력해줘서 하루에 10-20분정도 통화해 가끔 길면 30분-1시간 될때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일주일에 한두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fj(tj)가 직장 메신저에서 톡하면서 대화 이어가려고 하는건 그래도 인간적인 호감이 있다는걸까?
13:19 l 조회 2
연애중 사귄지 100일째 해외여행 얘기해봤는데7
13:13 l 조회 32
좋긴한데 확신이 없다는게 멀까 2
13:08 l 조회 15
30대 남자들은 보통 외모보다 몸매가 좋은 사람을 더 끌려해??6
13:01 l 조회 39
처음부터 불도저같음 vs 갈수록 나를 더 좋아하는게 보임5
12:59 l 조회 38
말과 행동이 달라진거면1
12:58 l 조회 12
보고싶어서 밤마다 울었으면 좋겠어1
12:56 l 조회 27
좋아하면 그 사람이 웃겨?3
12:54 l 조회 28
istj 보고싶다 사랑한다는 말 원래 많이 하니?(과몰입)4
12:49 l 조회 22
헤어지고 어떨때 한순간 괜찮아졌어?8
12:49 l 조회 42
남자한테 오지게 헌신하다고 그 남자가 나 더 좋아하지 않더라5
12:41 l 조회 70
남익이 느낀 여자들이 짝사랑할때 느낌4
12:40 l 조회 86
9년을 만났는데 5
12:30 l 조회 66
여자들 무슨말을 더 좋아하려나1
12:26 l 조회 32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이별 이별통보 받고 헤어진지 6주차인데 너무 힘들다.. 5
12:02 l 조회 82
이상형 얘기하는데 회피형은 절대 안 만난다고 하면4
11:58 l 조회 67
20후반 istj남익 무물 고고6
11:41 l 조회 49
현애인의 전애인 이름이2
11:37 l 조회 96
기타 이상형 닮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어?1
11:35 l 조회 21
소개팅 사진1
11:33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