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03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SSG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어쩌다보니 k9 앞 열을 잡았는데 그물때문에 좀 어지럽겠지?
대표 사진
무지1
나 7열 앉아봤는데 살짝 붕편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헉 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무지💛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119블록 14열인가 거기서 본적있는데 그물 좀 거슬리던데 앞열이면 더 그럴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마자 그물때문에 좀 걱정되더라고🥺 그래도 감안하고 경기 재밌게 봐야겠어! 알려줘서 고마워 무지❤️💛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처음엔 거슬리다가 익숙해지니까 괜찮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웅 처음엔 좀 어지러울 것 같긴 하더라! 알려줘서 고마워 무지❤️💛 좋은 하루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나 맨앞 앉아봤는데 거슬리긴하는데 크게 안 불편하게 잘 보긴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오 그렇구나! 그물때문에 걱정이었는데 무지 덕분에 고민 해소됐어 고마워 무지❤️💛 좋은 하루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나는 난시있어서 긍가 불편했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헉쓰 나도 난시있는데… 그래도 이것도 경험이라 생각하고 어지러움을 견뎌야겠어! 알려줘서 고마워 무지❤️💛 좋은 하루 보내길🍀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보다가 어지러우면 올라가서
휠체어석 뒤에서 방해되지 않게 서서 봐!! 거기도 잘 보영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6
나도 난시 심해서 거의 토할뻔 머리 아프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나도 난시 있는데 큰일났네 이거.. 그래도 앞쪽에서 선수들 가까이서 볼 수 있으니까 위안 삼아야겠어! 알려줘서 고마워 무지❤️💛 오늘도 내일도 좋은 하루 보내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이겨서 다행이야ㅠㅠㅠㅠ네일이님ㅠㅠㅠㅠ
10:45 l 조회 78
장터 7/4경기 예매 도와줄 수 있는 무지 있나용🥹
10:43 l 조회 22
다음주 토요일경기 1루 K9도 갈 사람 구하면 구해지나..? 7
10:37 l 조회 41
장터 완료 5
10:25 l 조회 43
장터 27일 잠실 2연석 양도 괌니다...어디든 자리만 있으면 가고파요🥺
10:13 l 조회 11
근데 우리 7월 경기 일정에서 왜 한 팀이랑 4일이나 해? (개막전때 2일밖에 안해서 그럴수있음) 5
9:52 l 조회 173
장터 6/28 두산전 3루나 중앙 아무자리 2연석 구해요🥹
9:46 l 조회 16
무지들아 우리 여기서 새고해야됐던가?3
9:41 l 조회 142
아침부터 행복하다~
9:30 l 조회 31
무지들아 앱에서 티켓팅 할 때 5
9:27 l 조회 90
장터 혹시 오늘 중앙네이비 322구역 단석 갈 무지?!?? 완료! 3
9:22 l 조회 64
벌써 다음주가 올스타전 마지막 홈경기네
9:15 l 조회 28
장터 2일 응특 3연석 받을 무지?
9:09 l 조회 21
도영 끼끼 보고2
8:18 l 조회 130 l 추천 4
웃국자는 다르넼ㅋㅋㅋㅋ 1
7:21 l 조회 167
유니폼 잇는 무지들아 사이즈 이거 어때7
4:14 l 조회 145
마마 네일 영원하길...1
3:39 l 조회 96
아 박민 걱정해주는 갸티비쌤을 영원히 으심함
3:33 l 조회 111
박민개웃기다
3:18 l 조회 73
갸티비 (박민 개웃기다 꼭 봐)3
3:07 l 조회 223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