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04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서로 자극받고 좋은 시너지 내면서 경기하는거 너무 좋네..

보근이 두성이 민재 철원이 성빈이 내년에 오는 동동히까지 
자이언츠 중간 연차들아 빠이팅이다🍀
대표 사진
갈맥1
동갑내기라고 같이 다니는것도 귀엽고 좋고 서로 복돋아주는것도 좋고 다 좋다 !!!! 다다 잘되자 진짜루🥹🥹🥹🌺🌺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99즈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중간에 블링성빈
그치만 중간연차 ㅍㅇㅌ ㅍㅇ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아 윤성빈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99즈 보기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99즈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6
진이도 껴줘🥹 99즈 화이팅!!!!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하키티같은 옷은 뭐라고 불러?
2:53 l 조회 5
어제 경기 2
1:32 l 조회 78
. 11
0:32 l 조회 2059
장터 26일 정훈 은퇴식 경기 2연석 양도받을 갈맥 있나요?1
0:24 l 조회 52
갈맥들 4
0:13 l 조회 171
낼 정훈 1루수 대수비 안되나요? 4
06.25 23:56 l 조회 86
혹시 이지훈 계속 동행이야?? 4
06.25 23:50 l 조회 136
우리 은퇴식 일정 따로 안내된 거 없어?6
06.25 23:37 l 조회 129
동동희 낼 홈런치겠다 1
06.25 23:36 l 조회 49
은퇴식 경기 마치고는 크게 하는 거 없나? 10
06.25 23:13 l 조회 195
동동히 사직런 언제 칠거야?1
06.25 23:11 l 조회 45
결국 세웅이는 말소 없이 계속 던지는구나… 5
06.25 23:11 l 조회 118
레이예스 오늘안타 100개 째였어14
06.25 23:03 l 조회 949
필승조 쉬었으니까 됐다 2
06.25 23:01 l 조회 58
ㅅㅈㅎ 9회에 이이무라 올라오는줄 2
06.25 23:00 l 조회 71
내일 오정훈 진짜 오는건가
06.25 22:57 l 조회 71
어쩐일로 전민재를 일찍 빼줬대
06.25 22:49 l 조회 134
아니 근데 누리는 모르는 춤이 뭘까 4
06.25 22:44 l 조회 150
그럼 지타를 누구 줘야하는거지 2
06.25 22:42 l 조회 74
찬형이 이렇게 오랜만에 보는데 여전히 정품 박찬형이라서 개웃음 ㅋㅋㅋ 3
06.25 22:36 l 조회 162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