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상황만 안보고 금재만 봤을때 ..아직 어린데 올해만 프로할것도 아니고
내년에 다른팀 가도 나는 계속 응원해줄꺼임
걍경기에서 기다려주는건 나는 진짜 백번도 더 기다려줄수있긴한데
그럴 분위기가 안되는거도 그렇고 마지막경기때 진짜 멘탈 나갔을거같아가지고..
심지어 오프 분위기 생각하기도 싫어 그날
계속 1군에서 계속 멘탈은 멘탈대로 나가고 대기하면서
솔랭돌리면서 경기감각 더 떨어지고 이게 무슨 의미가 있나 싶긴 함
그냥 인게임적으로 신인이라서 부족한건 괜찮은데 멘탈 나간거는 계속 경기 뛰게하면
뭐 좋아질수도있지만 더 멘탈 나갈수도있는상황이라..
일단 좀 분리시켜주고 2군스크림 들어가는게 금재한텐 더 좋을거같다 생각함
그리고 어차피 결국 금재 올라오긴할거같음 물론 팀 생각 안하고 금재만 생각했을때 얘기긴함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인스티즈앱
속보) 운모모 정글로 자낳대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