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09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팀 상황만 안보고 금재만 봤을때 ..아직 어린데 올해만 프로할것도 아니고 

내년에 다른팀 가도 나는 계속 응원해줄꺼임 

걍경기에서 기다려주는건 나는 진짜 백번도 더 기다려줄수있긴한데 

그럴 분위기가 안되는거도 그렇고 마지막경기때 진짜 멘탈 나갔을거같아가지고..

심지어 오프 분위기 생각하기도 싫어 그날 

계속 1군에서 계속 멘탈은 멘탈대로 나가고 대기하면서 

솔랭돌리면서 경기감각 더 떨어지고 이게 무슨 의미가 있나 싶긴 함 

그냥 인게임적으로 신인이라서 부족한건 괜찮은데 멘탈 나간거는 계속 경기 뛰게하면

뭐 좋아질수도있지만 더 멘탈 나갈수도있는상황이라..

일단 좀 분리시켜주고 2군스크림 들어가는게 금재한텐 더 좋을거같다 생각함 

그리고 어차피 결국 금재 올라오긴할거같음 물론 팀 생각 안하고 금재만 생각했을때 얘기긴함 

대표 사진
쑥1
나도! 금재 경기장에서 웃는 거 보니 마음 너무 좋음ㅋㅋㅋㅋㅋ 응원한다 얼라야
1년 전
대표 사진
쑥2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쑥3
나도 안좋게생각했는데 막상보니까 금재 자신감도 얻고 웃음도 되찾고 경기감각도 다시 찾을수 있을듯 곧 1군에서 다시보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겜로스터 아직도 아레나 돌아간다는데 29
1:18 l 조회 3117
아 미치겠네2
1:00 l 조회 750
독방 들어오자마자
0:20 l 조회 109
므시 유니폼 베캠엔 안 팔지..?4
06.21 22:59 l 조회 166
속보) 운모모 정글로 자낳대 우승!!6
06.21 21:56 l 조회 918
오 운모 2
06.21 21:54 l 조회 359
궁금한게 있는데... 16
06.21 21:34 l 조회 256
근데 진심 구름이는 1군 갈만하지..? 8
06.21 21:32 l 조회 210
. 20
06.21 21:14 l 조회 310
2군은 정글이 좀.. 6
06.21 20:25 l 조회 227
티투티투야……
06.21 20:19 l 조회 40
양팀 정글 1
06.21 20:02 l 조회 92
음...
06.21 19:41 l 조회 90
서초동 오너 vs 선정릉 오너 7
06.21 18:55 l 조회 410
힘들게도 이긴다 얼라들,,2
06.21 18:52 l 조회 249
티투 게임 개웃기넼ㅋㅋㅋㅋㅋ1
06.21 18:44 l 조회 50
란이 팬아트인데
06.21 18:35 l 조회 101
아겜 멤버들이랑 지금도 아레나팟 돌리는 중인가봐 16
06.21 18:09 l 조회 1523
선정릉 오너 대 서초동 오너 붙고 있다 (주어 : 자낳대)1
06.21 17:59 l 조회 81
오너 vs 오너
06.21 17:57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