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27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한화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3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애인이 갑자기 헤어지자고 했어 11일에
이유는 애인 이직 문제때매 내가 용돈도 주고 데이트 비용도 내고 본인도 잘받고 고마워했는데 
돈때문에 널 만나나 생각 들었대 ㅎ
그러면서 너가 정말 좋은애다(엄청 잘해줬었음 진짜),자기보다 더 좋은사람 만나라, 이런말 해서 미안하다 이번달이 내 생일이라 말할까 말까 고민했다
그래서 헤어지기 싫어서 울면서 붙잡았어.
그래가지고 생각하는 기간 가지기로 하고 그전에 드믄드믄 연락 하다가 16일에 전화로 생각할 시간 더 필요하다 나중에 연락준다 해서 일주일동안 노컨텍 하다가
23일에 못참고 생각 정리 했냐 햇는데 한나절 넘게 안보고..전화해보니까 또 전화중..
그래서 내가 기다리는 사람 생각 해달라고 기간이라도 정해달라 지친다 했더니 생각 더 필요하다 미안하다 이러고 또 답없어서
24일에도 내 감정 쏟아내고 그랬어.
28일이 내 생일인데 오빠도 시간이 필요하구나, 나도 기다려보자. 마음 다잡았어. 근데 열두시 넘어서 생일에도 연락없네..
하고나서 보니까 전화 카톡 올차단 했더라고 ㅎ
먼가 이러니까 마음 정리는 되는데 아직 못잊갯어 솔직히..
올차단 당하고 재회한 둥이들 있어?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착한척하면서 헤어질려고 하는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실 얘가 정말 고마움 모를애는 아니라고 생각하긴 했는데 내생일쯤에 올차단 당하니까 나도 그생각 들더라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만봐서 정확한 상황까지는 모르겠지만 마지막까지 좋은척하면서 서서히 멀어지려고 하는 것 처럼만 보여 진짜 좋아하는 마음이 남아있으면 헤어지려고 안하고 계속 사귈 수 있는데 점점 거리둘려고 하는거 같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걍 돈 쓰기 싫어서 엄청 착한척 마무리 하는거 같은데
더 악질기틍ㅁ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난 그래도 내가 잡아서 생각하는 시간 가지자길래 그래도 얘도 고민중이구나 했는데 ㅋㅋㅋㅋㅋ 내가 너무 바보같아..얘한테 해준거 다 뱉어내라거 하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열받네 ,,진짜 사람 마음 고마운지 모르고 양심이 있으면 생일 초라도 풀어줘야지
축하가 될진 모르겠지만 생일 축하해 진짜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말 고마워 ㅠㅠㅠ 어쩜 7개월 만나고 이러는데 둥이가 너무 위로된다..거마워 잘 이겨내볼게 낼 헬스도 등록하려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이제 사람을 볼 때 조금 다 오래 지켜봐 너무 맘이랑 시간 돈 다 주지 말고
소중하고 이쁜 마음 좋은 사람한테 썼음 좋겠다
쓰레기니까 조금만 아프고 털어내 (노랑 통닭 짱맛이더라 생일기념으로 먹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정말 고마워..엄청 큰 위로가 되는거같아 잘이겨낼게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걍 핑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올차단은 진짜..싫다는거야 미련버리고 너 사랑해주는 사람 만나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어떻게 됐어?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락 안왔어 나도 6월 말쯤?나한테 관심 있는거같은 사람 생겨서 거기 관심두고 그사람이랑 잘해보려고 하니까 생각 안나더라고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fj(tj)가 직장 메신저에서 톡하면서 대화 이어가려고 하는건 그래도 인간적인 호감이 있다는걸까?
13:19 l 조회 1
연애중 사귄지 100일째 해외여행 얘기해봤는데7
13:13 l 조회 31
좋긴한데 확신이 없다는게 멀까 2
13:08 l 조회 15
30대 남자들은 보통 외모보다 몸매가 좋은 사람을 더 끌려해??6
13:01 l 조회 39
처음부터 불도저같음 vs 갈수록 나를 더 좋아하는게 보임5
12:59 l 조회 38
말과 행동이 달라진거면1
12:58 l 조회 12
보고싶어서 밤마다 울었으면 좋겠어1
12:56 l 조회 27
좋아하면 그 사람이 웃겨?3
12:54 l 조회 28
istj 보고싶다 사랑한다는 말 원래 많이 하니?(과몰입)4
12:49 l 조회 22
헤어지고 어떨때 한순간 괜찮아졌어?6
12:49 l 조회 42
남자한테 오지게 헌신하다고 그 남자가 나 더 좋아하지 않더라5
12:41 l 조회 70
남익이 느낀 여자들이 짝사랑할때 느낌4
12:40 l 조회 86
9년을 만났는데 5
12:30 l 조회 66
여자들 무슨말을 더 좋아하려나1
12:26 l 조회 32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이별 이별통보 받고 헤어진지 6주차인데 너무 힘들다.. 5
12:02 l 조회 82
이상형 얘기하는데 회피형은 절대 안 만난다고 하면4
11:58 l 조회 67
20후반 istj남익 무물 고고6
11:41 l 조회 49
현애인의 전애인 이름이2
11:37 l 조회 96
기타 이상형 닮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어?1
11:35 l 조회 21
소개팅 사진1
11:33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