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44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두산 KIA 한화 T1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왜 저 아직 4천번인가요? 선예매 있어도 티켓팅 하는 데 한 시간은 걸린다는 사실이 믿겨지지 않음
대표 사진
갈맥1
ㄴㄷ..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도대체가 8000개 파는데 지금 들어가면 대기가 5만번인게 믿기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아이디 하나로 2개이상 로그인하고..
시즌권 산사람들도 선예매하고 하니깐 선예매가 선예매아닌것같다
서버도 튕기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먼중이 지금 헤어에 정장포카찍지....................
2:21 l 조회 16
포수 말좀 들어라
1:18 l 조회 67
퍼즐 만든김에 퍼즐놓고갈게 12
0:51 l 조회 48
우리팀 피로도 검사 했대10
0:18 l 조회 895
퍼즐하고싶은데10
0:09 l 조회 52
제발.. 9번 아저씨의 은퇴식을 위해
0:04 l 조회 65
뭔가 찬형이랑 세진이 이이무라 올라올 것 같아 1
0:02 l 조회 73
장터 26일 중앙상단 연석 양도해!!1
0:00 l 조회 37
사직 고라니 언제 안 웃기지2
06.24 23:54 l 조회 112
내일 무조건 선발은 최소실점 빠따는 대랑득점해야만... 3
06.24 23:54 l 조회 84
야구 보다가 잠드는 거 루틴 될 거 같아 2
06.24 23:49 l 조회 42
올드블랙, 아이보리챔니폼 마킹 누구할까5
06.24 23:48 l 조회 35
근데 정철원 요즘 그냥저냥 2군 보낼 정도는 4
06.24 23:45 l 조회 174
사직에 무슨 술을 뿌리신거지1
06.24 23:45 l 조회 91
신윤후 정철원 김동현 말소4
06.24 23:43 l 조회 190
직관하고 이제 집 도착 ㅠㅠ1
06.24 23:39 l 조회 59
우리 선발들 아직 4승씩 밖에 못올린거 진짜야?? 2
06.24 23:39 l 조회 58
1등급돼지고기미치겟네3
06.24 23:38 l 조회 75
금요일날 후니햄 은퇴식 몇시쯤부터 할까?
06.24 23:33 l 조회 22
씅비랑 레둥이 진짜 무슨사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4 23:32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