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750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81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https://n.news.naver.com/article/047/0002471496?sid=102

[잡담] 엔팍 무슨 일이야... | 인스티즈


왜...
대표 사진
신판1
본인 신변 비관 ㅈ.ㅅ. 시도같은데
그걸 왜 엔팍까지 가서 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루버철거 작업자들이 발견해서 정말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엉...? 개인적인 이유인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주차장 건물에서 투신하신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아니 왜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생명엔 별 지장 없는 것 같은데 왜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엥..?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야구장 관계자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아니 왜 굳이 거기까지 가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 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아니 오ㅑ 거기 가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아니왜거기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진짜 마가 꼈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아니 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세상에 굳이 저길가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돌아버리겠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아니 왜 저기까지 가서… 왜구러세요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안그래도 힘든데 왜 굳이 거기가서 그러세요..제발 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아니 왜 엔팍에서...작업자들만 욕봤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아니 본인 신변비관을 왜 거기서 하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아니 왜 거기서,, 하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6
아니 왜 야구장에서.... (다노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7
아니 진짜 왜...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8
아니..... 엔팍에 무슨 원한이 있는건가 그런게 아니고서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9
아니 대체 왜 .. 이해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0
안그래도 힘든 다노들과 엔다선수들인데 마음이 무겁네..
-
치료받는 중이시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9
돌아가신건 아니래ㅠ 치료중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0
방금봤어ㅠㅠ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2
왜 이러세요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3
아 진짜 왜그러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4
제발 죽을라면 폐끼치지말고 혼자 산짐승한테 죽어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5
아니 왜굳이 거기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6
가뜩이나 머리 아픈데 왜 저러시냐고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8
하이고.. 일단 별일 없으셨으면 좋겠고...참 아니 이게 무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9
아니근데 어떻게 들어가신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마산구장 진입금지 아닌가 주차장도..? 어케가셨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마산구장은 2군구장이라서 쓰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그건아는데 주차장이 밖에있지않아..? 2군 선수들 차도 거기에 대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0
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1
아니 왜 거기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2
안타까운건 맞는데 왜 하필 저기서.. 엔씨팬이면 짜증나고도 남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3
왜그러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4
아 에바야 진심 아 제즈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4
왜 그러냐고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5
엔씨팬들 진짜 짜증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6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7
와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8
아오 추락이 아니라 투신이잖아 기자라는 분이 단어 선택 왜 저럴까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9
아 미친 그걸 왜 엔팍에서 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0
어쩌다가 아니 왜 야구장에서 에휴.. 그래도 괜찮으시길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1
진짜 개 민폐네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2
왜저러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3
그걸 왜 야구장 주차장에서…. 안그래도 상황이 상황인지라 예민할텐데 구단측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4
왜 그걸 거기가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 ㅋㅋㅋㅋ 신인의 맛 진짜 개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27 l 조회 71
250만불이면 한화로 38억정도 나오네..4
12:02 l 조회 273
대전 내일 예보대로면 취소될수도있나? 4
11:58 l 조회 123
근데 메쟈들이 고교 컨택해서 이것저것하는 거 보면 1
11:57 l 조회 169
휘집이콜업6
11:56 l 조회 200
올스타 오늘 나오는 거 맞지?2
11:47 l 조회 139
올해 우승누가할까 8
11:45 l 조회 172
헐 이건 아니지9
11:43 l 조회 574
하현승 ㄹㅇ 데려가고 싶나보네9
11:42 l 조회 640
10개 구단 체제 팀별 드래프트 1차/1라운드 지명 선수
11:41 l 조회 106
이대형이 20대부터 수트만 입고다녔으면 7
11:40 l 조회 159
샌프 구장 디게 큰편인가보당...5
11:38 l 조회 84
시골쥐 잠실 레드석 잡았는데 2
11:37 l 조회 77
야선들 인터뷰 볼때마다 바보는 야선 못하겠다 싶음 1
11:37 l 조회 96
올해 리빌딩 시즌인 팀이 10
11:35 l 조회 229
금요일에 부산에 비 안오게 기도해주라2
11:31 l 조회 91
인정합니다3
11:30 l 조회 133 l 추천 2
어... 잠실 혹시 블루석도 위험해...?14
11:29 l 조회 148
올해 신인 드랲 야수 평가가 다 안 좋네..3
11:28 l 조회 355
두산 플렉센 복귀 불투명/롯데 승패마진 한자리 추격/키움 외국인타자 2명 저울질1
11:25 l 조회 12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