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원 2군선수들 챌린저스서 우승도 못해보고 평도 안좋은 영원한 2군이라면서ㅋㅋㅋ
평소엔 신경도 안쓰고 깔아뭉갤 사람들처럼 대하다가 어떻게든 밟아 죽이겠다고 기생충인지 뭔지
님들 2군 응원한적도 없잖아요 왜 리핏원딜이 2군따리에 가야하냐고 난리쳤으면 쳤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
|
티원 2군선수들 챌린저스서 우승도 못해보고 평도 안좋은 영원한 2군이라면서ㅋㅋㅋ 평소엔 신경도 안쓰고 깔아뭉갤 사람들처럼 대하다가 어떻게든 밟아 죽이겠다고 기생충인지 뭔지 님들 2군 응원한적도 없잖아요 왜 리핏원딜이 2군따리에 가야하냐고 난리쳤으면 쳤지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