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온🦁이에요
대구에서 자차끌고 야구보러 대전 갈 생각인데
혹시 야구장 근처 주차할곳이 있을까요..? ㅜㅜㅜㅜ
아님 일찍 가서 골목 주변 뺑뺑 돌아야하나요? ㅠㅠ
주차때문에 넘 걱정이에요🥹
|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
|
안녕하세요 라온🦁이에요 대구에서 자차끌고 야구보러 대전 갈 생각인데 혹시 야구장 근처 주차할곳이 있을까요..? ㅜㅜㅜㅜ 아님 일찍 가서 골목 주변 뺑뺑 돌아야하나요? ㅠㅠ 주차때문에 넘 걱정이에요🥹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